트럼프를 고소한 여성들을 바라보는 패리스 힐튼의 사고방식

2017-08-16     강병진

트럼프가 과거 여성을 성추행한 사실을 떠벌렸다는 기록이 공개된 바 있다. 이후 15명의 여성들이 도널드 트럼프를 고소한 상태다. 그런데 이 여성들에 대해 패리스 힐튼이 한마디를 했다. “그들은 오직 사람들의 관심을 얻기 위해 소송에 나선 것 뿐”이라고 비난한 것이다.

최근 패션전문지 ‘마리클레르’를 통해 패리스 힐튼을 인터뷰했다. 힐튼은 이 자리에서 자신의 커리어등에 말하는 한편, 페미니즘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나는 페미니즘이 단지 여성의 권한증진에 대한 거라 생각해요. 또 여성의 자주권에 관한 거라고 생각합니다. ” 또한 이 인터뷰에서 패리스 힐튼은 자신이 지난 대선 당시 도널드 트럼프에게 투표를 했다는 보도의 진실에 관해 말했다. 힐튼은 그건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고, “나는 지금까지 한 번도 대통령 선거에 투표한 적이 없다”고 덧붙였다. 참고로 도널드 트럼프는 패리스 힐튼의 가족과 오랜 친구 사이다.

도널드 트럼프가 12살의 힐튼을 봤을 때 매력적이었다고 했던 일, 그리고 트럼프를 성희롱 혐의로 고소한 여성등에 대해 물었다.

- 패리스 힐튼 : 나도 그 기사를 읽었어요. 그가 하워드 스턴 쇼에 나와서 한 말이죠. 나는 그게 그 쇼의 특징이라고 생각했어요. 하워드는 단지 이상한 것들에 대해 이야기하는 걸 좋아하죠. 또 사람들은 그 쇼에 나와 평소에는 말하지 않으려 했던 것들을 이야기해요. 그건 소름끼치지 않았어요. 트럼프가 모든 부분에서 그렇게 행동하는 건 아니니까요. 그는 언제나 나를 존중해 주었어요.

- 패리스 힐튼 : 나는 남자들이 정말 이상한 소리를 하는 걸 들어왔습니다. 그것보다 더 나쁜 말들이었죠. (트럼프의 그 발언은) 자신이 촬영되거나, 녹음되는 줄 모르는 상황에서... 특히 남자들과 함께 있을 때 하는 말이라고 생각했어요. 나는 남자들이 하는 진짜 미친 소리들을 들어본 적이 많아요. 내 주변에는 항상 남자들이 있고, 그들이 말하는 걸 들어왔으니까요. 나는 트럼프가 실제 그렇게 말하려고 했다고 생각하지 않아요.

- 패리스 힐튼 : 나는 그들이 관심과 명성을 얻으려 한다고 생각해요. 많은 사람이 생각하듯, 어떤 일이 발생하면 모든 기회주의자들이 나타나니까요. 그들은 돈을 원하거나, 말을 하지 않는 조건으로 돈을 받기를 원하거나, 합의를 이끌어 내기를 원하죠. 나는 그런 사람들을 믿지 않습니다. 나는 그 여성들이 트럼프와 같이 있고 싶어했다고 확신해요. 트럼프는 부자이고, 매력적이기 때문에 내가 봤던 많은 여성들은 트럼프를 좋아해요. 나는 이 여성들이 그런 이야기를 지어냈을 거라고 봅니다. 나는 그들에게 정말 아무런 관심이 없어요. 나는 그들에 대해 몇가지 들은 것도 있습니다. 나는 절대 그 말들을 믿지 않아요.”

The Cut

 

허프포스트US의 'Paris Hilton: Women Accused Trump Of Sexual Assault For ‘Attention And Fame’'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