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니 샌더스가 민주당 후보들을 지원하기 위해 전국 곳곳을 누비는 투어를 준비중이다

2017-04-07     허완
BOSTON, MA - MARCH 31: Former Presidential candidate Senator Bernie Sanders (I-VT) speaks at the Our Revolution Massachusetts Rally at the Orpheum Theatre on March 31, 2017 in Boston, Massachusetts. (Photo by Scott Eisen/Getty Images) ⓒScott Eisen via Getty Images

전국 투어의 자세한 내용은 아직 준비중인 단계이나 민주당원들과 함께 당원대회에 참가할 무소속 샌더스는 작은 마을들을 둘러 볼 예정이다.

치열한 레이스를 펼치고 있다. 당초 승리를 자신했던 공화당은 엄청난 돈을 선거에 쏟아붓고 있다.

별다른 개입을 하지 않고 있지만 말이다. 이처럼 중앙당의 지원이 부재한 건 민주당 중앙당이 몬타나 선거에 승산이 없다고 생각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그러나 허핑턴포스트가 입수한 지난 3월 '글로벌 스트래터지 그룹'이 실시한 여론조사를 보면, 무당층 유권자들이 대거 키스트를 지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막대한 돈을 쏟아 붓고 있다.

뛰어들고 있다. 이 지역 역시 아직 전국적인 관심을 받지는 못하고 있다.

'민주적 사회주의자'를 자칭하는 샌더스는 2016년 민주당 대선후보 경선에서 아쉽게 패배했다. 그가 지지했던 키스 엘리슨(민주당, 미네소타) 하원의원은 민주당전국위원회 선거에서 2위를 기록해 부위원장에 올랐다.

Bernie Sanders Planning National Tour To Boost Candidates, Grassroots Party Activism을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