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PD "김구라, 김정민·예정화 삼자대면 쩔쩔...전세역전"(인터뷰)

2017-01-28     강병진

MBC ‘라디오스타’는 지난 19일 공식 SNS에 최은경, 김나영, 황보, 김정민, 예정화의 출연을 알렸다. 눈에 띄는 게스트는 김정민과 예정화다. 두 사람은 '라디오스타'의 MC인 김구라와 열애설 논란에 휩싸여 화제가 된 바 있다.

하지만 누리꾼들이 경솔하게 발언한 예정화를 질타하며 논란이 커졌다. 예정화의 소속사가 이를 해명했지만 여론은 냉담했다.

황교진 PD는 엑스포츠뉴스에 “세 사람이 그때의 이야기를 자세히 할 수 있을 것 같아 섭외했다”고 밝혔다.

얼떨결에 19살 차이가 나는 김정민과 열애설의 주인공이 된 김구라 역시 반가워했단다.

이어 “최근 녹화 중에 가장 유쾌하고 재밌었다. 김구라의 전세가 역전됐다. 다른 MC들이 김구라를 놀리는 부분들이 재밌을 거다. 그동안 ‘라스’에서 보지못한 김구라가 당황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다. 굉장히 쩔쩔매고 당황해서 재밌을 듯하다. 김정민이 김구라에 바치는 노래로 무대를 꾸미기도 했는데 레전드가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 재미와 의미가 함께 있는 편이 방송이 될 것”이라며 관전 포인트를 짚었다.

김구라, 예정화, 김정민의 열애설 진상이 담긴 방송분은 2월 1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