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몰라서 손해봤던 초간단 일상 꿀팁 8가지

2016-12-16     구세라
Caucasian baby boy gasping in wicker chair ⓒMarc Romanelli via Getty Images

1. 1+1 상품을 앱으로 모아두고, 초간단 레시피로 무한 활용한다.

‘편의점 1+1’과 같은 앱을 다운받으면 CU,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위드미의 1+1, 2+1 등 증정행사 이벤트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유튜브에 ‘편의점 레시피’ 영상을 찾아 단돈 몇천원으로 초간단 만찬을 즐기고, 편의점 재료만으로 세계요리정복도 가능하니 웃지만 말고 따라하라.

2. 500원 동전 하나로 동심 자극 게임월드를 정복하라.

(물론 실력 상승에 필요한 돈은 제외하겠다), 또 500원으로 접었던 가수의 꿈을 다시 펼칠 수도 있는 것. SM엔터테인먼트 오디션 버튼이 있는 ‘SM코인싱어’ 반주기를 찾아 녹음하면 72시간 내 문자로 합격통보를 해 준다. 함께 간 친구와의 노래 대결만으로도 만족한다면, 퍼펙트 스코어 노래배틀을 ‘TJ 미디어’ 반주기로 도전해 볼 것. 열창이 끝난 뒤 자신의 전국 노래 등수도 확인할 수 있으니 꿀잼!

3. 공인인증서 없이 초간편한 모바일 뱅킹을 이용한다.

‘씨티 모바일(iOS / 안드로이드)'과 같이 공인인증서 없이도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뱅킹 앱을 챙겨둘 것. 자주 쓰는 계좌로 등록만 해 놓으면 로그인만으로도 500만원까지 이체가 가능하고, 앱 실행만으로도 예금, 외환, 카드, 투자상품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스냅샷 기능 덕분에 시간과 에너지를 확 줄일 수 있다.

4. 옷을 직접 입고 벗지 않는 가상피팅으로 나만의 룩을 관리하자.

5. 한 걸음씩 걸을 때마다 돈이 생기는 운동 어플로 관리한다.

‘다노’, 100여 가지 맞춤형 트레이닝 플랜을 제공하는 ‘나이키 트레이닝클럽’ 앱 등을 다운받는 것이 방법. 하루 적정량의 물 마시기를 체크하는 앱으로 혈액순환까지 챙길 것. 여기에 마지막 단계는 바로 간단히 걷는 것만으로 포인트가 쌓이고, 이율이 올라가는 적금을 든다면 금상첨화다.

6. 새로운 경험을 좋아한다면 360도 VR 영상을 놓치지 말라.

VR 플러스 카페로 달려가자. 레이싱, 활쏘기, 롤러코스터 등을 온몸으로 체험할 수 있으니까. 단 주의할 점은 안경을 벗고 써야 하기 때문에 자신의 눈에 맞는 원데이 렌즈를 착용하고 가면 좋을 것. 주말보다는 사람이 적은 평일을 이용하면 좋다.

7. 모임 공간을 일정과 조건에 맞춰 자유롭게 이동하며 쓴다.

스페이스 클라우드를 통해 활용하고 싶은 테마에 맞춰 공간을 대여하는 것. 날짜, 인원, 지역을 설정하고, ‘워크숍’, ‘프라이빗 파티룸’, ‘공연 연습실’ 등 모임 컨셉을 설정하면 한 눈에 공간 이미지와 시간당 대여료를 파악해 취향에 맞는 곳을 선택할 수 있으니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

8. 가방 하나로 일주일을 살 수 있을 때까지 물건을 하나씩 버리자.

‘심플라이프’가 제안하는 ‘트렁크 프로젝트’에 동참해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 최소한의 물건을 넣은 가방 하나로 움직이는 여행자처럼 집에서 조금씩 물건을 비우기 시작하는 것. 한꺼번에 해치우려면 그것도 일이니 하루에 몇 개씩 손길이 자주 닿는 가까운 것부터 버리자. ‘당근마켓’과 같은 앱으로 같은 지역인에게 중고거래를 하거나,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하는 방법도 좋다. 이렇게 주변을 단순하게 만들고, 생활을 다듬으면 집중력이 높아져 시간도 늘어난다.

아무리 바빠도 아주 간단히 얻을 수 있는 일상 속의 혜택은 이렇게나 많다. 나만이 알고 있는 가장 유쾌한 일상 꿀팁이 더 있다면, 서로서로 공유해 볼 것. 세계 20여 개국에서 사용하고 있는 새로워진 씨티 모바일 또한 언제나 당신 곁에서 혁신적으로 편리한 금융 노하우를 알려줄 테니! >>> 씨티모바일 다운받기 ( iOS / 안드로이드 )

한국씨티은행의 지원으로 제작된 네이티브 애드 (Native AD)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