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측 "빅뱅 '에라 모르겠다'와 더블 타이틀곡 계획" [공식입장]

2016-12-06     김태우

YG 측 관계자는 6일 "'에라 모르겠다'는 빅뱅의 타이틀곡 중 한 곡이며 더블 타이틀곡을 계획하고 있다. 두 곡의 뮤직비디오를 이미 완성해 놓은 상황"이라며 "1년 만에 발표 되는 빅뱅의 신곡들을 크게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앞서 양현석 대표 YG 프로듀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빅뱅의 뮤직비디오 촬영 영상을 공개한 적이 있었는데 당시 "‘# 이런 거 올려도 되나’, ‘#에라 모르겠다’"라는 해시태그가 일종의 힌트였던 셈. ‘에라 모르겠다’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었던 것이다.

특히 내년 2월 탑이 군 입대를 앞두고 있기 때문에 이번 빅뱅의 신곡 발표와 활동에 관해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팬들의 기대가 그 어느 때 보다 커져있는 상황이다.

빅뱅의 정규 3집 ‘MADE FULL ALBUM’은 1년 여만의 신곡 발표이자, 8년 만에 발표하는 정규 앨범이다. 특히 멤버 탑의 군 입대 전, 마지막 완전체 앨범이 될 예정으로 가요계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에라 모르겠다’ 외 또 어떤 신곡을 만나볼 수 있을지도 기대 포인트다.

빅뱅은 12일 컴백 이후 음악 방송과 예능 출연 예정이며 2017년 1월 7, 8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되는 ‘BIGBANG10 THE CONCERT : 0.TO.10 FINAL IN SEOUL’을 통해 국내외 팬들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