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셔너블 뷰티팁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완성하는 4가지 방법

2016-07-27     구세라
ⓒgettyimages/이매진스

1. 최신 뷰티팁은 하루에 하나씩 접목하라. 100일이면, 당신도 화장 금손이 될 수 있다.

Tip. 귓불에 살구빛 블러셔를 칠하면 사랑을 이뤄준다는 ‘귀치크’, 과일이 물든 것처럼 생기발랄한 컬러로 입술과 볼에 포인트를 주는 '과즙 메이크업'을 시도하자. 꼼꼼하게 각질을 제거한 뒤, 촉촉한 베이스로 피부 표현을 할 것. 평소 파스텔 톤으로 생기를 불어넣되, 기분 전환이 필요한 날엔 원색 아이섀도로 눈매를 살짝 강조해도 좋다.

2. 결점을 보완하는 영리한 메이크업이 당신을 사랑스럽게 만드는 진짜 비결이다.

Tip.어두운 피부톤을 가진 사람을 위한 메이크업이나 안경 쓴 사람도 돋보이게 하는 아이템 등 맞춤형 팁을 챙겨두고 활용하자.

3. 뷰티와 패션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으로 트렌드 세터가 되어라.

화장품이 단순히 메이크업 도구가 되는 시절도 지났다. 가지고 싶고, 알리고 싶은 뷰티템은 성분은 물론이고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모든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때문. 패셔너블한 아이템으로 마음껏 개성을 표현하고 싶은 당신이라면, 이젠 유니크한 리미티드 아이템을 준비해보자.

Tip. 특히, 라네즈에서 8월 새롭게 출시될 사랑스러운 두 마리 올빼미 ‘벨라 슈에뜨’와 ‘블리 슈에뜨’가 인상적인 비비쿠션과 멀티컬러, 세럼 드롭 틴트는 패셔너블한 뷰티템을 찾는 당신에게 제격이다.

4. 일상 속 작은 습관을 차근차근 쌓아가는 이너뷰티가 당신을 남다르게 만든다.

Tip. 하루에 한 번 꼭 크게 웃기, 이미 생긴 잔주름에 연연하기보다 세안할 때 얼굴을 마사지하며 스스로 예쁘다고 말해주기. 아주 간단한 습관만으로도 우린 어제보다 오늘, 오늘보다 내일 진정한 내 모습을 찾아갈 수 있다.

자신만의 매력으로 언제 어디서나 당당히 빛나는 사랑스러운 스타일. 톡톡 튀는 스파클링 뷰티를 원한다면, 가지고 싶고 보여주고 싶은 ‘패셔너블 뷰티 아이템’으로 시작해 볼 것. 한층 사랑스러워진 올빼미들을 만나 볼 수 있는 이번 ‘라네즈X럭키슈에뜨 컬렉션’은 정식 출시 전, 강남 아리따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로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인 포토월 인증샷 올리기, 제품 체험, 컬러링 이벤트 등에 모두 참여하면 소정의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LANEIGE의 지원으로 제작된 네이티브 애드 (Native AD)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