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짜증 나는 인터뷰는 왜 스칼렛 요한슨이 할리우드에 실망했는지를 여실히 보여준다(동영상)

2016-07-13     김도훈
Actress Scarlett Johansson arrives at the UK premiere of ⓒPaul Hackett / Reuters

할리우드에서 가장 수입이 높은 배우 리스트에 올랐다. 그녀는 상위 1위에 있는 유일한 여성일 뿐만 아니라, '어벤져스' 출연진 두 명이 그녀보다 순위가 높다.

스칼렛 요한슨은 지난 6월 30일 진 시스켈 필름 센터에서 열린 갈라 행사에서 '엑스트라'에 이렇게 말했다. "그 순위에서 유일한 여성이라는 사실은 기쁜 일입니다. 하지만 유일한 여성이라는 사실은 또한 실망스러워요. 진심으로 조금 놀라운 결과에요."

이 인터뷰어는 #AskHerMore(여성들에게 더 깊이 있는 질문을)이라는 캠페인의 존재도 모르는 것 같다. 이 캠페인은 지난 2014년 여배우들에게 의상이나 연애, 어머니로서의 역할 따위나 묻지 말고 좀 더 본질적인 질문들을 물어보라고 촉구하기 위해 시작된 것이다.

스칼렛 요한슨이 엄지손가락 두 개를 들어 일하는 엄마들을 칭찬하자 이 인터뷰어는 또다시 "여전히 아기 기저귀를 직접 교체하나요?" 같은 질문이나 묻고 있다. 이 인터뷰는 정말이지 여배우들이 왜 할리우드에 실망을 느끼는지를 정확하게 입증한다.

허핑턴포스트US의 Cringe-y Interview Shows Us Exactly Why Hollywood Is ‘Disappointing’ Scarlett Johansson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