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kg을 감량한 아델의 놀라운 다이어트 비법

2016-05-26     김태우

'뉴욕 포스트'는 최근 아델의 다이어트 비법을 소개했는데, 이는 생각보다 간단하다.

'서트푸드 다이어트'(The Sirtfood Diet)에 나온 식이요법을 따른 것으로 알려졌다. 그녀는 이 비법으로 무려 14kg에 가까운 체중을 감량했다. '서트푸드'는 신진대사를 조절하는 단백질 '시르투인'이 들어간 음식으로 책의 공동 저자인 글렌 매튼과 에이든 고긴스는 책에서 '서트푸드' 20가지를 소개하며 먹기만 해도 운동과 단식의 효과를 준다고 설명했다.

'서트푸드 다이어트'의 첫 일주일 간 식단은 꽤나 엄격하다. 첫 3일 동안은 1,000칼로리만 섭취할 수 있는데, 하루 서트푸드가 잔뜩 들어간 한 끼를 든든하게 먹고 말차나 케일이 들어간 3잔의 채소 주스를 마시는 것이다. 그 후 4일간은 1,500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으며, 서트푸드 요리 두 끼와 두 잔의 채소 주스를 마실 수 있다.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아델은 "난 남들 때문에 살 뺄 생각은 없어요. 전 음악가가 되려고 음악을 만드는 거지, 플레이보이 커버 모델이 되려고 음악을 하는 게 아니에요.'라며 살을 뺄 생각이 없다고 밝힌 바 있다. 하지만 최근 월드 투어에 앞서 극적인 체중 감량을 한 뒤에 "전 그저 체력을 늘리기 위해 살을 조금 뺀 것뿐이에요. 44사이즈가 되려고 그런 게 아니라..."라며 다이어트의 이유를 밝혔다.

New York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