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여행하기 좋은 전 세계 도시 10

2015-09-23     Brit + Co

여권에 도장이 찍히지 않았다면? 지금처럼 적기는 없다! 홀로 떠나는 여행을 계획하고 있거나, 혹은 생각중이라면 여행에서 두려움, 걱정에 부딪힐 것이다. 하지만 긍정적인 태도와 똑똑한 팁이 있다면 안전하게 돌아다닐 수 있는 곳은 전 세계에 차고 넘친다. '월드 저스트 리포트'가 최근 발표한 전 세계 안전 지수에 따라 고른 아래 10개의 장소를 주목하라. 이곳으로 향하는 비행기를 빨리 끊어야 한다는 뜻이기도 하다.

1. 아이슬란드

결혼식을 올리는 건 어떤가? 멋있는 사진이 나올거란 건 당신과 우리 모두 알고 있다.

2. 스칸디나비아

지구에서 가장 행복한 나라로 계속해서 꼽혔기 때문이다. "스칸디나비아식" 인테리어 소품을 사오는 것도 재미일 것이다.

3. 뉴질랜드

4. 태국

5. 캐나다

6. 아일랜드

7. 코스타리카

요가, 야외탐험, 해변 경치가 있는 코스타리카가 당신의 영혼과 몸을 태닝해줄 것이다. 편안하게 쉬는 것보다 다른 걸 하길 원한다면 지구상에서 가장 맛있는 커피를 마시켜 기분을 업시켜보자.

8. 슬로베니아

유럽은 항상 여행하기 안전한 곳으로 꼽혀왔다. 하지만 사람이 별로 없는 곳으로 가고 싶다면 슬로베니아를 고려해보시라. 슬로베니아는 크로아티아, 헝가리, 오스트리아, 이탈리아 사이에 있다는 사실을 안다면, 유럽의 숨은 보석 같은 슬로베니아가 좋아질 것이다. 관광객들에게 심하게 인기가 없기에, 다른 나라보다 물가가 높지 않다. 그럼에도 로맨틱한 유럽의 풍경, 길거리 여행을 안전하게 할 수 있다. 현금이 좀 있다면 류블랴나의 플라자 호텔을 추천한다.

9. 싱가포르

10. 일본

네일아트를 받고 싶다면, 당신이 경험한 것 중 최고를 받을 수 있을 것이다.

@media only screen and (min-width : 500px) {.ethanmobile { display: none; }}

페이스북 팔로우하기 |

트위터 팔로우하기 |

이 기사는 허핑턴포스트US 10 Most Popular (+ Safest) Countries To Travel Solo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