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사실..." 이영지가 한국 대표 남자 배우 정우성·이정재·조인성 두고 내뱉은 폭탄 발언에 멤버들 얼굴은 사색이 됐다(지구오락실)

무슨 말인지 알 것 같긴 한데...

영지의 폭탄 발언. ⓒtvN
영지의 폭탄 발언. ⓒtvN

이영지가 한국 대표 남자 배우 조인성, 정우성, 이정재를 두고 폭탄 고백을 했고, 장내는 순식간에 혼란스러운 분위기가 됐다. 

2일 방송된 tvN '뿅뿅 지구오락실2'에는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이 식사를 걸고 인물 퀴즈에 도전하는 모습이 담겼다. 

인물 퀴즈에서 조인성 틀린 영지, 그 이유는? ⓒtvN
인물 퀴즈에서 조인성 틀린 영지, 그 이유는? ⓒtvN

게임에서 이영지는 조인성 사진이 나오자 순간 멈칫하더니 결국 이름을 못 외치고 묵언 수행했다. 이에 멤버들 역시 아무 소리도 내지 못하고 당황스러워했다. 이영지는 나영석 PD가 "땡"을 외친 뒤에야 겨우 입을 열어 "진짜 죄송하다. 진짜 몰랐다"고 고백했다.

이어 이영지는 "말하면 돌이킬 수 없을 것 같다"고 토로하며 "사실 조인성 선배님, 이정재 선배님, 정우성 선배님 얼굴을 잘 구별하지 못한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에 제작진뿐 아니라 멤버들까지 웅성거리자 이영지는 "다시 주워 담을 수가 없네"라고 민망해하며 "그런 사람 있지 않냐"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폭탄 고백! ⓒtvN
폭탄 고백! ⓒtvN

한편 tvN '뿅뿅 지구오락실2'는 지구로 재 탈출한 토롱이를 잡기 위해 지구 용사 4인방이 핀란드와 발리로 떠나는 컨셉의 예능이며 시즌1 때보다 훨씬 더 단단해진 멤버들의 케미에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황남경 에디터: namkyung.hwang@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이영지 #조인성 #정우성 #이정재 #지구오락실 #지락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