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연진이 눈빛이.." 김태희X임지연 대박 조합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 속 '광기 대결' 예고편이 공개됐다

서스펜스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으로 호흡을 맞춘 두 사람.

'마당이 있는 집' 예고편. ⓒ지니TV
'마당이 있는 집' 예고편. ⓒ지니TV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의 예고편과 함께 임지연이 또 한 번의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6월 19일 첫 방송되는 ENA, 지니TV 오리지널 '마당이 있는 집'은 동명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김태희의 반가운 복귀작이기도 하다.

'마당이 있는 집'은 뒷마당에서 나는 수상한 냄새로 인해 완전히 다른 삶을 살던 두 여자가 만나 벌어지는 서스펜스 스릴러다.

'마당이 있는 집' 예고편. ⓒENA, 지니TV
'마당이 있는 집' 예고편. ⓒENA, 지니TV

김태희가 연기하는 인물 '문주란'은 완벽한 집에서 그림 같은 일상을 살다가 뒷마당의 시체 냄새로 인해 혼란에 빠지는 인물로 그려진다. 예고편에 등장하는 "나 기억하거든 그 냄새"라는 짧지만 강렬한 문구 속 냄새는 곧 '시체 냄새'라고 짐작된다. 광기에 사로잡힌 사람처럼 뒷마당에 삽을 내려 꽂거나, 공포에 질린 눈으로 커튼 너머를 살피는 등 의미심장한 행동들은 극의 몰입을 더할 예정이다.

'마당이 있는 집' 예고편. ⓒENA, 지니TV
'마당이 있는 집' 예고편. ⓒENA, 지니TV

임지연은 '추상은' 역할로 등장한다. 무미건조한 말투와 넋이 나간 표정으로 욕실에서 아이스크림을 먹거나 울고 웃는 등 위태로운 행동을 보여주는 예고편 속 캐릭터는 넷플릭스 '더 글로리' 속 박연진과 비슷한 듯 다른 광기를 가진 모습으로 기대감을 높였다.

각자의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한 김태희와 임지연의 조합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마당이 있는 집'은 6월 19일 첫 방송 예정이다.

 

문혜준 에디터 hyejoon.moon@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김태희 #임지연 #마당이 있는 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