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상위 0.0001%" 발레리나 겸 배우 왕지원이 남편을 최초 공개했고, 아주 놀랄만한 포인트가 있다 (동상이몽2)

완전 엘리트 부부.

배우 왕지원과 그의 배우자. ⓒ뉴스1/SBS
배우 왕지원과 그의 배우자. ⓒ뉴스1/SBS

발레리나 겸 배우 왕지원이 엘리트 출신 남편을 최초 공개했고, 그들이 쌓아온 이력을 보니 입 떡 벌어질 만큼 놀랍다.

13일 SBS '동상이몽2'에는 왕지원이 출연해 남편과의 일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서장훈은 이들 부부를 두고 "'동상이몽'에 역대급 피지컬 부부가 나왔다"라며 "왕지원 남편분은 국립발레단 수석 무용수다"라고 소개했다. 

엘리트 그 자체인 왕지원의 남편은? ⓒSBS
엘리트 그 자체인 왕지원의 남편은? ⓒSBS

현재 배우로 직업을 전향해 활발히 활동 중인 왕지원은 발레리나로서 어마어마한 이력을 쌓아왔는데. 5살 때 처음 발레를 시작한 그는 12살의 어린 나이에 영재원에 입학, 강수진, 조수미 등 훌륭한 예술가들을 배출한 선화예중에 수석 입학한다.

또한 그는 중학교 재학 중 영국 로얄 발레스쿨에 입학해 활동했으며 이후 한예종에 조기 입학, 국립발레단 단원까지 마친 뒤 발레리나 커리어를 접은 바 있다. 부상 때문에 17년간 이어온 발레 인생을 뒤로 해야만 했던 왕지원은 현재 배우로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다. 

왕지원 못지않게 남편 박종석 역시 만만찮은 이력의 소유자다. 초등학교 5학년 때 발레를 시작한 그는 왕지원과 똑같이 선화예중에 입학, 19살에 스카웃돼 워싱턴 발레단에 입단한다. 21살에 펜실베니아에 가서 무용수로 활동한 그는 "지금은 국립발레단 8년 차 수석 무용수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남편 역시 만만치 않은 이력을 가지고 있다. ⓒSBS
남편 역시 만만치 않은 이력을 가지고 있다. ⓒSBS

한국 발레계 상위 0.0001%로 불리는 그들 부부를 본 패널들은 경악을 금치 못하며 "너무 멋있다", "진짜 월클"이라며 연신 감탄했다. 한편, 왕지원과 박종석은 지난해 2월 결혼식을 올린 바 있다. 

황남경 기자: namkyung.hwang@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프 다른 기사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왕지원 #동상이몽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