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국주 가족이 한마음 한뜻으로 매니저 위해 준비한 생일 파티는 따뜻한 마음이 전해져 나까지 감동적이다 (전참시)

감동...

이국주와 그의 매니저 ⓒ뉴스1/MBC
이국주와 그의 매니저 ⓒ뉴스1/MBC

이국주 가족이 매니저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하루 종일 요리해 생일상을 차렸다. 이것만으로도 충분히 감동적이지만, 그들이 매니저를 위해 준비한 선물은 이게 끝이 아니었다. 

18일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이국주의 집에 방문한 어머니와 남동생이 매니저 생일 파티를 준비하는 장면이 펼쳐졌다. 이국주는 "매니저 상수리의 생일 파티를 준비하기 위해 3개월 동안 공들였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이국주 가족이 매니저 위해 준비한 생일상. ⓒMBC
이국주 가족이 매니저 위해 준비한 생일상. ⓒMBC

이국주 가족은 온 마음 다 해 잡채, 갈비찜, 미역국 등 다양한 메뉴를 요리해 한 상 가득 차렸다. 이후 유튜브 촬영 일정으로만 알고 있던 상수리 매니저가 뒤늦게 집에 방문하자 세 사람은 폭죽을 터뜨리며 축하 인사를 건넸다. 매니저는 "전혀 모르고 있었다. 너무 감동적이었다"며 연신 고마움을 표했다. 

식사를 마친 매니저에게 이국주는 명품 시계 모양 생일 케이크를 건넸는데. 매니저가 이를 보고 "이게 진짜 시계였으면 좋겠다"고 장난스럽게 말하자 이국주는 숨겨 뒀던 진짜 명품 시계를 꺼내왔다. 

감동 받은 이국주 매니저. ⓒMBC
감동 받은 이국주 매니저. ⓒMBC

생일 선물 정체를 본 모든 패널들은 일동 경악, 정말 대단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어쩌면 조금 무리일 수 있는 생일 선물을 준비한 이유에 대해 이국주는 "내가 일을 안 하고 있다가 매니저 오빠 덕분에 일을 다시 시작한 거기 때문에 통장을 깼다"며 "'전참시'로 2022 연예대상 우수상을 받기까지 10년간 나를 도와준 매니저에게 감사하다"고 말해 모두를 감동케 했다. 

입이 안 다물어지는 생일 선물 정체. ⓒMBC
입이 안 다물어지는 생일 선물 정체. ⓒMBC

이날 이국주의 어머니는 자녀들도 모르게 준비한 감사패를 매니저에게 안겨 모두를 눈물짓게 만들기도. 이국주 어머니는 "앞으로 20년 더 부탁드린다"는 말과 함께 그에게 거듭 감사 인사를 표해 가슴을 찡하게 만들기도 했다. 

황남경 기자: namkyung.hwang@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프 다른 기사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이국주 #전지적 참견 시점 #전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