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너무나도 좋은 날이…” 카라 완전체 활동 마무리한 강지영이 故 구하라를 찾아 건넨 ‘선물’은 너무 특별하고, 많이 뭉클하다

뮤직비디오에서도 구하라와 함께였던 카라 멤버들.

완전체 활동을 마무리한 카라 멤버들. ⓒ강지영 인스타그램 

데뷔 15주년을 맞아 7년6개월 만에 돌아온 그룹 카라 멤버 강지영이 완전체 활동을 마무리 한 소감과 함께 故 구하라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강지영은 6일 인스타그램에 지난달 29일 카라의 스페셜 앨범 ‘무브 어게인’(MOVE AGAIN)을 발매하고 완전체 활동을 한 것에 대해 “활동을 마무리 하면서 어떤 말로 이 기분을 표현할 수 있을까, 며칠 동안 마음을 가라앉히려고 생각을 많이 해봤다”로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이어 그는 “아직도 이 모든 게 꿈만 같은데 어떡하냐. 나는 멤버들과 함께 있을 때 정말 강하고 진짜 대단한 일을 하는 축복 받은 사람이라는 걸, 9년이란 시간 동안 팀을 떠나 솔로 활동을 하면서 잊고 살았던 것 같다”라고 벅찬 소감을 전했다. 

강지영은 “다시 카라의 멤버로 돌아올 수 있게 되어 너무 행복하다. ‘카라’라는 이름 안에 정말 많은 사람들이 다시 하나가 될 수 있다는 걸 보면서, 이번 활동이 그저 너무 감사하고 행복하다는 말 밖에 못 드릴 거 같다”라며 “우리를 다시 MOVE AGAIN 할 수 있게 도와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드린다”라고 말했다. 

 

팬클럽 카밀리아를 향해서는 “불가능을 가능하게 만들어줘서 고맙다. 그대들이 없었다면 이 모든 걸 이루어 내지 못했을 거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우리 정말 행복했다. 앞으로 자주 만나자. 약속하겠다”라고 고마움을 표했다. 활동을 함께한 카라 멤버들에게는 “멋지게 뭐라 뭐라 고맙다고 적으려고 했는데 심장이 터질 거 같아서 패스한다. 말 안 해도 우린 알지 않냐”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끝으로 강지영이 언급한 건 故 구하라였다. 강지영은 구하라를 향해 “언니야, 우리에게 너무나도 좋은 날이 왔다. 언니가 원했던 이 순간이. 사랑해, 보고 싶다”라며 그리운 마음을 전했다.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구하라의 납골당에 카라의 새 앨범에 놓여 있어 뭉클함을 자아냈다. 

카라 멤버들은 뮤직비디오에서도 구하라의 빈자리를 남겨 뒀다. ⓒ카라 'WHEN I MOVE' 뮤직비디오 캡처 

한편 카라는 타이틀곡 ‘왠 아이 무브’(WHEN I MOVE) 뮤직비디오에서도 故 구하라의 빈자리를 담아냈고, 데뷔 15주년을 기념하는 것이 한승연, 박규리, 니콜, 강지영, 허영지 만이 아닌 구하라를 포함한 여섯 멤버라는 메시지를 남겨 화제를 모았다. 

 

서은혜 프리랜서 기자 huffkorea@gmail.com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