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소니 월드 포토그래피 어워드' 최고의 휴대폰 사진 20

휴대폰을 갖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굉장한 사진을 찍을 수 있다. 값비싼 카메라도 필요 없다.

최대 규모의 국제 사진대회 '소니 월드 포토그래피 어워드'가 지난 3월 31일 모바일(Mobile) 부문의 수상자들을 발표했다. 수상작들은 정말이지 감동적이다.

다른 카테고리는 ▲공개 콘테스트(Open), ▲전문 사진작가(Professional), ▲청소년(Youth, 만 19세 이하), ▲스튜던트 포커스(Student Focus, 사진을 공부하는 학생 대상)이 있으며 모바일 부문은 최근 추가된 신설 부문이다.

청소년, 공개 콘테스트, 모바일 부문에만 9만6천 장이 넘는 사진이 출품됐다. 모바일에는 10,200장의 사진이 출품됐으며 우승작은 최종 후보작 20장을 온라인 투표에 부쳐 결정했다. 1등을 거머쥔 사진은 6,718표를 얻었다고 소니는 전했다.

아래에서 2015년 최고의 모바일 사진 20장을 만나보라. 순서는 1등부터다.

*이 기사는 허핑턴포스트US 'These Are 20 Of The World's Best Photos Taken With Cell Phones'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사진 #소니월드포토그래피어워드 #소니 #예술 #아트 #미술 #소니 사진 대회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