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빅뱅이론'의 칼리 쿠오코가 영화 '나이브스아웃2' 오디션에 떨어진 후 밝힌 솔직 공감 심경 (ft.케이트 허드슨)

영화 나이브스아웃2는 2019년 미스테리 영화의 후속작이다.

‘빅뱅이론‘의 페니역으로 유명한 배우 칼리 쿠오코가 영화 ‘나이브스아웃2’ 오디션을 봤다가 떨어진 사실을 고백했다. 

칼리 쿠오코
칼리 쿠오코 ⓒCHRIS DELMAS via Getty Images

 

영화 나이브스아웃2는 2019년 미스테리 영화의 후속작이다. 2편은 넷플릭스가 제작을 지원한다. 1편에는 다니엘 크레이그, 아니 디 아르마스, 크리스 에반스 등 유명 배우가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다. 나이브스아웃2에도 다니엘 크레이그, 데이브 바티스타, 캐서린 한, 에단 호크 등 스타 배우들이 그리스를 배경으로 대거 출연한다. 쿠오코는 이 역을 위해 긴 오디션 과정을 거쳤지만 결국 케이트 허드슨이 최종적으로 선택됐다.  

나이브스아웃 1편 포스터
나이브스아웃 1편 포스터 ⓒLionsgate MRC

 

버라이어티에 따르면 쿠오코는 ”그 역을 따냈다고 믿었다”고 말하며 ”그리스에 갈 준비를 거의 다하고 있었다. 하지만 결국 떨어졌다. 탈락 소식을 들었을 때는 절망적이었다. 일반적으로 오디션에 떨어져도 괜찮다. 하지만 줌 오디션부터 배우간 케미스트리를 보는 오디션까지 긴 과정을 거쳤기에 너무 슬펐다. 매일 밤 울고 또 울었다. 결국 케이트가 그 역을 맡게 됐는데 멋진 배우라고 생각한다”고 솔직한 심경을 밝혔다. 

케이트 허드슨
케이트 허드슨 ⓒRich Fury via Getty Images

 

쿠오코는 나이브스아웃2에 탈락한 후 로맨틱코메디 영화 ‘미트큐트(Meet Cute)’의 대본을 받았다. 이 영화에서 쿠오코는 피트 데이비슨 상대역을 맡을 예정이다. 만약 쿠오코가 오디션에 합격했다면 이 영화에 출연하지 못했을 터였다. 쿠오코는 미트큐트의 대본이 너무 좋다고 말하면서도 여전히 너무 슬펐다고 말했다. 

칼리 쿠오코 
칼리 쿠오코  ⓒJose Perez/Bauer-Griffin via Getty Images

 

″진짜 자신 있었다. 진심으로 원하는 역이었다. 확신이 있었는데 그들은 ‘우리는 당신이 아닌 케이트와 함께 할 겁니다’라고 말하더라.” 쿠오코는 ”당연히 붙을 줄 알았기에 다니엘 크레이그랑 같이 영화를 찍는다는 생각에 설렜다. 하지만 결국 안 됐고 그게 인생이다. 나이브스아웃2는 분명 멋진 영화일 거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케이트가 정말 잘 할 거라고 믿는다. 그냥 케이트가 맡을 역이었다고 생각하기로 했다. 어쩌면 나는 나이브스아웃 3편에 다시 오디션을 볼 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 

칼리 쿠오코는 이번 오디션에는 떨어졌지만 여전히 다양한 작품을 앞두고 있다. 그는 가장 먼저 21일(현지시각) HBO맥스에서 방영 예정인 코메디 스릴러 ‘더플라이트어텐던트’ 시즌 2에도 주연으로 출연한다.  

 

 

 

 

 

 

 

 

 

 

 

안정윤 기자: jungyoon.ahn@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영화 #엔터 #글로벌 #넷플릭스 #할리우드 #오디션 #케이트 허드슨 #나이브스아웃 #칼리 쿠오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