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반신 마비로 휠체어 타는 신부는 결혼식 당일 처음으로 기구를 사용해 남편을 향해 걷는 '반전 이벤트'를 열었다 (사진+영상)

첼시는 로스앤젤레스주에서 휠체어 댄스팀 ‘롤렛스’의 설립자이자 CEO다.

첼시와 제이
첼시와 제이 ⓒchelsiehill / instagram

미국의 첼시 힐(29)이라는 여성은 17세 고등학생이던 2010년 교통사고로 하반신이 마비됐다. 그때부터 휠체어를 타고 지냈다.

그는 9월 24일 제이 블룸필드(34)와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2014년부터 만나왔다. 

첼시는 결혼식 당일 남편을 위해 깜짝 놀랄 일을 계획했다. 바로 처음으로 기구의 도움으로 결혼식장을 걸어보기로 결심한 것이다.

인사이더에 따르면 첼시는 로스앤젤레스주에서 휠체어 댄스팀 ‘롤렛스’의 설립자이자 CEO다. 팀 롤렛스는 휠체어를 탄 채로 멋진  춤을 선보인다. 

첼시는 결혼식에서 ”항상 걷고 싶었다. 신랑과 나란히 서는 게 꿈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결혼식에 입장할 때, 다리 교정기와 보행기를 사용해 모두의 예상을 깨고 남편을 향해 걸었다. 옆에는 아버지가 그와 함께 걸었다. 

 

 

그 순간 제이는 믿기지 않는다는 듯 입이 벌어지며 놀란 표정을 지었다. 첼시는 ”제이는 세상에서 제일 놀란 표정을 지었다. 전혀 내 계획을 모르고 있었다”고 말했다. 

걷는 첼시를 보고 눈물을 놀란 제이
걷는 첼시를 보고 눈물을 놀란 제이 ⓒASHA BAILEY PHOTOGRAPHY

 

피플에 따르면 그는 치마 부분이 탈부착 가능한 특별 제작 웨딩드레스를 입었다. 그래서 휠체어를 타거나 깜짝 이벤트로 걸을 때 편하게 치마의 길이를 조절할 수 있었다. 

 

첼시
첼시 ⓒASHA BAILEY PHOTOGRAPHY

 

첼시는 ”결혼식 때만큼은 걷고 싶었다. 남편과 눈을 마주 보고 나란히 서고 싶었다. 사고 이후 다시는 그렇게 못 할 줄 알았다. 그리고 나를 진짜 사랑해 줄 사람을 만날 수 있을지 확신이 없었다”고 회상했다. 

″제이는 있는 그대로의 나를 아껴주고 사랑해 주고 존중한다. 내가 꿈꿔 온 순간이다.”

 
 
 

결혼식 후 첼시와 제이는 함께 춤을 췄다. 그리고 결혼식의 하이라이트는 신부와 신부 아버지의 춤이었다. 

첼시는 아버지와 함께 결혼식에서 춤추기 위해 오래전부터 안무를 구상했다. 첼시의 아버지는 쑥스러워 하면서도 딸을 위해 열심히 춤췄다. 또 셔츠 안에 ‘신부의 아버지’라고 쓰인 흰 티셔츠를 입고 등장했다. 

 

아래 영상을 통해 딸과 아버지의 춤을 감상해보자. 

 

첼시의 아버지는 ”다른 사람과는 절대 이렇게 춤 못 춘다. 내 딸이기 때문에 함께 춤췄다”고 말했다. 

 

첼시와 제이
첼시와 제이 ⓒchelsiehill / instagram

 

첼시는 ”완벽한 결혼식이었다”고 추억했다. ”가족과 친구들 모두에게 감사하다. 나와 제이에게 평생 잊지 못할 날이다.”

 

 
 
 

안정윤 에디터: jungyoon.ahn@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여성 #결혼 #글로벌 #장애인 #휠체어 #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