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곡 '낮 밤' 발표한 래퍼 이영지가 트위터 RT 이벤트를 열었고 대박이 났다

성공한 덕후 이영지.

래퍼 이영지의 RT 이벤트.
래퍼 이영지의 RT 이벤트. ⓒ이영지 인스타그램/트위터

래퍼 이영지가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를 점령했다.

29일 오후 10시 기준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는 ‘#이영지_억만장자’가 올라왔다. 이 태그를 띄운 건 다름 아닌 이영지 본인.

이영지는 이날 오후 6시 ”#이영지_억만장자 태그 달고 곡 들은 거 인증해주면 10명 뽑아서 내가 먹고 싶은 거 드림. 님들이 먹고 싶은 거 말고 ㅎㅎ 나 이거 꼭 해보고 싶었음. 사실 이 이벤트 열려고 곡 낸 거라고 봐도 됨. 드뎌 곡 나왔다!!!!!!!!!!!!”라고 썼다.

이날 이영지는 신곡 ‘낮 밤‘을 발표했다. 피처링은 박재범이고, 박재범은 ‘낮 밤’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했다. 박재범의 이영지의 이상형이다. 이영지는 ‘고등래퍼3’ 우승 후 인터뷰에서 ”남자친구 없다. 이상형은 박재범 아니면 박재범”이라고 말하며 박재범으로 가득한 이상형을 밝힌 바 있다. 이영지는 박재범과 함께 찍은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유하면서 ”성공한 덕후”라고 인증하기도 했다.

‘성공한 덕후’ 이영지가 직접 연 RT 이벤트는 대박이 났다. 4시간 만에 관련 트윗은 1만2000개를 돌파했다. 이에 이영지는 감동을 받았고 신이 났다. 이영지는 ”님들 넘 고마움.. 감동이야.. 진짜 걍 20명으로 늘릴게. 뒷일은 (소속사) 이사님이 알아서 해주시것지 뭐”라며 갑자기 이벤트를 2배로 키워버렸다. 

도혜민 에디터: hyemin.do@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연예인 #엔터 #트위터 #K-pop #이영지 #박재범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