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2015년 08월 05일 08시 30분 KST | 업데이트됨 2016년 02월 17일 17시 39분 KST

모든 여성에겐 매번 오르가즘을 요구할 권리가 있다

나는 살다 살다 여성의 오르가즘에 대해 누군가가 반발을 할 거라고는 생각도 하지 못했다. 나는 즉각 반박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니키 미나즈는 "나는 내가 절정을 느껴야 한다고 요구한다. 나는 여성들이 그걸 요구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한다. 나는 미나즈에 동의한다. "나는 탐욕스럽거나, 애정에 굶주렸거나, 난잡한 사람으로 보이기 싫다."는 말 따위는 집어치우라. 당신이 섹스를 한다면, 당신 파트너의 쾌감만큼 당신의 쾌감도 중요한 것이다.

그러면 사람들은 이렇게 물을 것이다. "그러면 오르가즘을 느낄 수 없는 여성은 어쩌죠?" 물론 섹스는 기쁨을 위한 것이어야지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것이 되어선 안 된다. 오르가즘을 느끼지 않고 훌륭한 섹스를 할 수도 있다. 그러나 대체로, 일반적으로 섹스는 오르가즘을 느끼기 위해 하는 것이고, 당신의 파트너가 느낀다면 당신이 느껴지 말아야 할 이유는 없다.

오르가즘에 대한 모든 여성의 권리를 알리고 홍보하지 않을 이유는 단 한 가지도 떠오르지 않는다. PC(정치정 공정성)에 대한 헛소리는 이제 그만하자. 자신의 몸을 모르거나, 파트너가 잘못하고 있어서 오르가즘을 느끼지 못하는 여성들이 너무 많다. 이젠 소리내어 말할 때다. 금욕적으로 굴거나 에고를 보호하는 건 그만하자. 난 신물이 난다. 남성들이여, 여성에겐 클리토리스가 있고, 그건 당신이 생각하는 곳에서 5cm 떨어진 곳에 있다. 찾아라. 자극해라. 얼마나 하면 되는지는 그녀가 말해줄 것이다.

그리고 바이브레이터를 비롯한 모든 수단을 다 동원했는데도 정말로 오르가즘을 느낄 수 없는 여성들에게 말하자면, 성적 만족감은 쾌감으로 측정할 수 있다. 만약 여성이 자신의 몸에 일어나는 일을 진정 즐기고 있다면, 그리고 남성 파트너를 자극하기 위한 목적만으로 신음 소리를 내는 게 아니라면, 커플이 그에 대한 의논을 했고 양쪽 모두에게 좋다면, 그건 아주 좋은 것이다.

섹스는 섹스를 하는 당사자들만의 일이지 다른 사람이 뭐라 할 일은 아니다. 그러나 양쪽 모두에게 즐거워야 한다. 그렇지 않다면 그건 상대가 불쌍해서 같이 자주는 것이다. 여성이 남성에게 '하게 해주는' 것이다. 자신을 존중하는 남성 혹은 여성이라면 결코 그걸 진정으로 원하지는 않는다.

모든 여성은 자신의 쾌감과 오르가즘을 추구해야 한다. 누구도 여성이 오르가즘을 느끼게 '만들' 수는 없다. 남성이든 여성이든, 모든 개인의 오르가즘에 대한 책임은 자신에게 있다. 그런 의미에서 또 다른 헛소리를 까발려 보자. 전희란 없다. 섹스의 모든 것은 다 메인 이벤트다. 삽입은 남성에게 있어 천국이다. 여성으로선 대기실이다. 좋긴 하다. 그러나 오르가즘을 느끼지 못할 가능성이 더 크다.

나는 삶의 모든 지점에서 개인적으로 책임을 져야 한다고 믿는다. 섹슈얼리티에 대해선 더욱 그렇다. 여성의 몸은 무수히 오르가즘을 느끼도록 만들어졌다. 나는 언제나 '당신이 오르가즘을 느끼도록 만들어 줄 수 있는 사람은 없다.', '여성에게 오르가즘을 줄 수는 없다.', '당신이 오르가즘을 느끼는 걸 누가 도와줄 수는 있지만, 궁극적으로는 당신이 느껴야 한다'고 설파한다.

그러나 나는 '왜 여성이 오르가즘을 느끼지 못하는가' 운운하는 이야기들에 신물이 나려 한다. 여성들의 기분을 더 나쁘게 하고, 마치 오르가즘을 느끼지 못하는 게 그들의 잘못이라든가, 비난 받아야 할 일인 것처럼 말하는 이야기들 말이다. 그래서 나는 아주 분명하게 말하고 싶다. 만약 당신이 파트너와 섹스를 하는 여성이고 당신은 당신 할 일을 다 하는데 오르가즘을 느끼지 못한다면, 당신의 파트너가 할 일을 제대로 하고 있지 않다는 걸 분명히 해야 한다. 그러지 않을 거면 뭐하러 섹스를 하는가?

당신이 할 일은?

몰입하라. 섹스를 할 때는 섹스를 하라. 빨래 걱정은 잊고 지금 이 순간이 얼마나 화끈한지 생각하라.

당신의 몸에 편안해져라. 당신 몸은 준비가 되어 있고, 당신을 엄청나게 기분 좋게 만들려고 기다리고 있다. 하지만 당신이 당신 몸에 대해 엄청나게 기분 좋은 느낌을 가져야 한다. 우리 중 누구도 칼리 클로스 같은 외모는 아니다...... 칼리 클로스 본인조차 실제로는 다를 것이다.

시계는 치워라. 오르가즘을 느끼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건 말이 안 된다. 오르가즘을 느낄 때까지 한다는 게 맞다. 그리고 시간이 오래 걸린다고 생각하면, 오르가즘을 느끼는데 시간이 더 든다. 그러니 시간은 생각하지 마라.

쾌감을 당신의 것으로 하라. 오르가즘을 느끼고 싶어 한다고 해서 문란한 사람은 아니다. 최대한 많이 오르가즘을 느끼고 싶어 한다고 해서 탐욕스러운 것은 아니다. 당신은 인간이다. 인간은 쾌감을 추구한다. 얻을 수 있는 최대한 쾌감에 젖어라.

그의 역할은?

삽입은 섹스 중 하나일뿐 섹스 그 자체가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클리토리스가 어디 있는지, 클리토리스를 어떻게 할지 알아야 한다.

오르가즘은 당신에게 정말 좋다. 잠드는 걸 도와 준다. 행복하게 만들어 준다. 파트너와 더 가까워지게 해 준다. 통증을 완화해 준다. 우리는 다른 사람이 없어도 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다. 오르가즘은 우주에서 가장 완벽한 선물이다. 자위하라. 당신이 좋아하는 게 뭔지 익혀라. 파트너와 대화하라. 상대가 '기분 나빠'할까 봐 걱정하지 마라.

파트너에게 뭐가 좋고 뭐가 별로인지 말하고, 원하는 것과 원하지 않는 것을 말하라. 당신 파트너와 당신은 똑같이 중요하다. 당신에겐 전혀 문제가 없다. 여성은 몸 안에 페니스를 넣는 것으로 오르가즘을 느끼도록 만들어지지 않았다. 페니스를 몸 안에 넣으면 아기를 갖도록 만들어졌다. 그러니 즐거움을 위해 아기를 낳기 위한 섹스를 하지는 말자. 중요한 건 아기를 만드는 게 아니라 오르가즘을 느끼는 것이다. 그러니 클리토리스에 집중하자. 클리토리스가 핵심이다.

양성간의 오르가즘 평등은 페미니스트 이슈이다. 여성이 남성과 평등해지는 것을 다루는 다른 모든 페미니스트 이슈와 같기 때문이다. 이성애자 커플 대부분은 남성이 사정하면 섹스가 끝난다. 그건 미친 것이다. 그냥 미친 것이다. 여성이 그걸 원할 이유가 있는가? 여성은 남성의 쾌감을 위한 그릇이 아니다. 자위용품이 아니다. 나는 양쪽 모두 오르가즘을 느끼지 않는다면 아무도 느끼지 않는 거나 마찬가지라고 생각한다.

약을 먹을 필요는 없다. 당신은 오르가즘을 느낄 자격이 있다. 정말 간단한 이야기다.

오르가즘이 없으면 섹스도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