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마블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의 여자친구 젠데이아가 "절대 첫 키스를 드라마에서 하기 싫었다"며 디즈니 아역배우 시절 일화를 공개했다

젠데이아는 14살 때까지 키스를 해 본 적이 없었다.

톰 홀랜드와 젠데이아
톰 홀랜드와 젠데이아 ⓒvia Associated Press

마블 스파이더맨의 공식 여자친구 MJ역의 젠데이아(25)가 과거 절대 첫 키스를 드라마에서 하지 않겠다고 맹세했다고 밝혔다.

젠데이아는 디즈니 아역배우 출신이다. 그는 영국 보그를 통해 14살 때 드라마 촬영 중 키스신을 보고 당황했다고 말했다. ”그때까지 키스를 해 본 적이 없었다. 절대 첫 키스를 드라마에서 하고 싶지 않았다.”

그가 출연하던 드라마는 디즈니의 ‘쉐이크잇업’이라는 쇼로 2010년부터 2013년까지 방영한 청소년 드라마였다.  

쉐이크잇업에 출연하던 아역시절 젠데이아
쉐이크잇업에 출연하던 아역시절 젠데이아 ⓒDisney

″대본을 받고 절대 못 하겠다고 생각했다. 카메라 앞에서 태어나 처음 키스하기가 너무 싫었다.” 젠다이아의 말이다. 

″절대 못한다고 우겼다. 그래서 키스 대신 상대 배우의 볼에 뽀뽀하는 걸로 바꿨다.”

젠다이아는 사생활을 거의 공개하지 않는 배우로 유명하다. 이전까지 만났던 남자친구를 밝힌 적이 없다. 그런 그가 지난 7월 스파이더맨에 출연한 동료 배우 톰 홀랜드와 차 안에서 키스하는 장면이 포착됐다.  

 
톰 홀랜드와 키스 중인 젠데이아
톰 홀랜드와 키스 중인 젠데이아 ⓒDiggzy/Jesal
 
 

이후 톰 홀랜드는 깜짝 ‘럽스타그램‘을 통해 젠데이아와의 열애설을 인정했다. 홀랜드는 젠데이아를 ‘나의 MJ’라고 불렀다. 

젠데이아는 디즈니 아역 출신인 걸 항상 자랑스럽다고 말해 왔다. 그는 버라이어티와의 인터뷰에서 ”디즈니 아역 배우로 일하며 정말 많은 걸 배웠다”고 말했다. 

 

젠데이아
젠데이아 ⓒBertrand Rindoff Petroff via Getty Images

 

한편 톰 홀랜드와 젠데이아가 함께 촬영한 세 번째 스파이더맨 영화 ‘스파이더맨 :노웨이홈’은 12월 17일(현지시각) 개봉 예정이다. 홀랜드와 젠데이아의 새로운 키스신이 나올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허프포스트 미국판 기사를 번역, 편집했습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글로벌 #마블 #톰 홀랜드 #스파이더맨 #젠데이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