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영탁이 자신의 히트곡 '니가 왜 거기서 나와'가 자신의 이야기였다고 밝혔다

단둘이 술 마실 수 있다? 없다?

영탁이 자신의 히트곡 ‘니가 왜 거기서 나와’가 여자친구의 바람으로 탄생한 곡이라고 밝혔다.

TV조선 '뽕숭아학당'
TV조선 '뽕숭아학당' ⓒTV조선

14일 방송된 TV조선 ‘뽕숭아학당‘에서는 TV조선 드라마 ‘결혼 작사 이혼 작곡‘의 배우들이 출연해 그야말로 ‘바람’에 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드라마 속 배우들의 일터가 ‘라디오’인 점을 참고해 마치 라디오 사연을 소개하는 듯한 분위기로 진행됐다. 첫 번째로 이들은 ”강아지를 키웠는데 이름을 첫사랑의 이름으로 지었다. 이것도 바람인가”라는 질문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드라마 속에서 김응수가 맡았던 판문수가 자신의 강아지 이름을 첫사랑인 동미(김보연 분)로 지었기 때문.

TV조선
TV조선 ⓒTV조선 '뽕숭아학당'

이에 멤버 중 오직 황윤성만 바람이라고 생각한다면서 ”마누라가 싫어하면 바람이다”라고 답했다. 이에 전수경은 ”되게 현명하다”며 공감했고 박주미는 ”평생 부부싸움 안 할 스타일”이라면서 칭찬했다. 김희재는 ”바람은 아니지만 (상대에 대한) 에티켓이 없다”고 지적했다.

출연자들은 바람의 기준을 어디에 두고 있는지 대화를 나눴다. 황윤성은 ”이성끼리 뽀뽀 이상의 것을 했을 때 바람이다”라고 말해 출연자들을 어리둥절하게 했다. 분명 첫사랑 이름으로 강아지 이름을 짓는 것도 바람이라고 했기 때문.

TV조선 '뽕숭아학당'
TV조선 '뽕숭아학당' ⓒTV조선

이를 듣던 영탁은 자신의 히트곡인 ‘니가 왜 거기서 나와’를 언급했다. 그는 ”저한테 연락을 안 하고 숨기고 남자와 둘이 술자리를 했는데 걸렸다. 저는 그건 바람이라고 생각한다”라며 ”둘이서 스킨십을 어디까지 했는지 알 수는 없지만, 양심적으로 저한테 숨겼다는 건 바람이다”고 말하며 여전히 잊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임영웅은 ”생각만 해도 그런 상황이 정말 싫다. 상상이 상상에 꼬리를 물고 ‘얘가 어디까지 했을까’(라고 생각만 해도 화가 난다)”고 거들었다.

 

황혜원: hyewon.hwang@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연예인 #엔터 #영탁 #결혼 작사 이혼 작곡 #뽕숭아학당 #니가 왜 거기서 나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