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 재야의 고수' 특집에 배우 고수가 출연해 근황을 공개한다

너무 오랜만이다!

배우 고수
배우 고수 ⓒtvN '유퀴즈 온 더 블럭'

배우 고수가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 재야의 고수 특집편에 출연한다. 

3일 ‘유 퀴즈 온 더 블럭’ 공식 유튜브를 통해 배우 고수가 출연 예정인 141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예고 영상 초반에 계단을 걸어 내려오는 고수의 모습이 담겼고, 제작진은 이에 “조각상처럼 등장한 진짜 고수”라는 자막을 달아 우리 모두의 마음을 대변했다.  

재야의 고수 편에 나올 예정인 진짜 고수 
재야의 고수 편에 나올 예정인 진짜 고수  ⓒtvN
이건 무슨...표정?! 
이건 무슨...표정?!  ⓒtvN
고비드가 아이 셋의 아빠라고?? 
고비드가 아이 셋의 아빠라고??  ⓒtvN

유재석은 그에게 “나오겠다고 해서 우리도 진짜 놀랐다”라며 출연 소식을 들었을 당시의 놀란 마음을 회상했다. 유재석이 고수의 출연 소식에 이토록 놀란 이유는 그의 예능 출연 횟수가 손에 꼽을 수 있을 정도로 적기 때문. 

강동원 옆에서도 밀리지 않는 남자, 고수의 별명은 '고비드'다. 
강동원 옆에서도 밀리지 않는 남자, 고수의 별명은 '고비드'다.  ⓒ온라인 커뮤니티
열일하는 고비드의 미모  
열일하는 고비드의 미모   ⓒ온라인 커뮤니티

삼 남매의 아빠가 된 고수는 “사람 사는 건 다 똑같다”라며 그간의 근황을 밝혔다고. 이에 유재석은 “오늘 기점으로 고수하고 확 가까워진다”고 말해 현장에 있는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일상 공개가 드물어 그간 ‘신비주의’로 불렸던 배우 고수의 새로운 면모를 많은 이들이 기대하고 있다.

1999년 KBS 드라마 ‘광끼’ 단역으로 등장한 고수는 드라마 ‘엄마야 누나야‘, ‘피아노‘, ‘순수의 시대‘, 영화 ‘반창꼬‘, ‘고지전‘, ‘남한산성’ 등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가장 최근 출연한 작품으로는 OCN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 tvN 드라마 ‘머니게임’ 등이다. 2012년, 비연예인과 결혼해 현재 슬하에 2남 1녀를 두고 있다.  

황남경 기자: huffkorea@gmail.com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연예 #연예인 #엔터 #예능 #배우 #유재석 #유퀴즈 온 더 블럭 #조세호 #고수 #배우 고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