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윤기원이 전 아내 황은정과 함께 살던 집에 그대로 사는 모습을 공개했다

“희한하게 미국 사람 같다가도 조선사람 같다” - 김준호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 ⓒSBS

배우 윤기원이 전 아내 황은정과 함께 살던 집에 그대로 사는 모습을 공개했다.

12월 28일 방송된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에서는 탁재훈,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윤기원 집에 방문했다. 

이날 이상민은 황량한 윤기원의 집 거실을 살펴보던 중 스팽글이 달린 화려한 쿠션과 분홍색 담요를 발견했다. 이상민은 “이런 건 뭐야? 여자건데”라며 궁금해했다. 이에 윤기원은 “예전에 누군가 같이 살 때의 잔재들이지”라고 덤덤하게 답했다.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 ⓒSBS

이상민이 “이걸 갖고 있냐”며 놀라자 윤기원은 “그럼 쓸만한데 버리냐”고 받아쳤다. 이내 탁재훈은 거실 벽에 박힌 못을 발견했고 결혼 사진을 걸어뒀던 흔적에 “못이라도 좀 빼지”라며 안타까워했다.  

김준호는 충격받은 표정으로 “여기가 (전 아내와 같이) 살았던 곳이냐”고 물었다. 윤기원은 아무렇지 않은 듯 “그렇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전 아내의 흔적이 가득한 집에 사는 윤기원에게 이상민은 “근데 왜 이사를 안가냐. 그래도 같이 살던 집 아니냐”라고 신기해했다. 윤기원은 “그런 거 신경 안 쓴다”라며 쿨하게 반응했다.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 ⓒSBS

임원희가 “그래도 가끔 생각나지 않나”라고 묻자 윤기원은 “당연히 생각난다. 그래도 생각나면 어쩌겠나. 그것도 다 내 역사다”라고 답했다. 윤기원의 알 수 없는 쿨함에 김준호는 “희한하게 미국 사람 같다가도 조선사람 같다”라며 놀라워 했다. 

“너 혹시 기다리는 것은 아니냐”라는 탁재훈 말에 윤기원은 “집값이 더 오르길 바란다”라고 너스레 떨어 웃음을 안겼다. 그러면서 “여기 싫은 이유가 없다. (물건도) 더 놓고 갔으면 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윤기원은 2012년 뮤지컬 배우 황은정과 결혼했으나 2017년 협의이혼했다.

 

 

 

이소윤 에디터 : soyoon.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돌싱포맨 #윤기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