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공식 입장] "혼인신고를 먼저 할 예정" 배우 윤계상이 5살 연하 연인과 결혼한다

6월 열애 인정 → 8월 결혼 인정

배우 윤계상.
배우 윤계상. ⓒ뉴스1

배우 윤계상의 결혼설은 사실이었다. 올해 44살 윤계상이 유부남이 된다. 

윤계상의 소속사 저스트 엔터테인먼트는 11일 공식 입장문을 내고 ”윤계상 배우가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한다. 최근 양가 부모님께 허락을 받아 부부의 연을 맺기로 했다”라고 알렸다. 두 사람은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결혼식보다 혼인 신고를 먼저하기로 했다.

앞서 JTBC는 윤계상이 올 가을 5세 연하 연인과 결혼할 예정이라고 단독 보도했다.

윤계상은 열애설이 터졌을 때와 마찬가지로 빠르게 결혼설을 사실로 인정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윤계상은 비연예인인 예비 신부의 일상이 혼란스럽지 않도록 신상정보 공개 등 사생활 침해를 말아달라고 당부했다.

윤계상과 예비 신부는 지난해 말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애를 시작했고 만난 지 1년도 되지 않아 부부의 연을 맺는다.

윤계상보다 5살 아래인 예비 신부는 뷰티 브랜드 대표로, 브랜드 론칭 직후 유명 편집매장 및 뷰티 스토어 백화점까지 진출시키는 데 성공하면서 주목을 받았다. 국내 코스메틱 업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젊은 경영인 중 한 사람이다.

아래는 윤계상 소속사의 입장문이다.

안녕하세요. 저스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윤계상 배우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기쁜 소식 전해드립니다.

 

윤계상 배우가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합니다. 5살 연하의 사업가인 예비 신부를 지인의 소개로 만났고 결혼을 전제로 한 교제는 지난해 말부터 시작했습니다. 최근 양가 부모님께 허락을 받아 부부의 연을 맺기로 정했으나 코로나19 여파로 가까운 시일 안에 결혼식을 진행하기 어려워 혼인신고를 먼저 할 예정입니다. 그 외 세부사항은 아직 정해진 바 없습니다.

 

이와 더불어 신상정보 공개, 과도한 관심으로 인한 사생활 침해 등으로 비연예인인 예비신부의 일상이 혼란스럽지 않게 도와주십사 하는 윤계상 배우의 정중한 부탁이 있었습니다. 부디 너른 양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현재 윤계상 배우는 하반기에 공개 예정인 드라마 ‘크라임퍼즐’을 촬영하며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배우 윤계상으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것이니 많은 응원 부탁드리고 인생에서 아름다운 변화를 맞이한 윤계상 배우에게 축복 보내주십시오.

감사합니다.

도혜민 에디터: hyemin.do@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결혼 #연예인 #부부 #엔터 #연애 #윤계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