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god 멤버, 마동석과 예정화, 정유미 등' 윤계상 결혼식에 반가운 얼굴들이 대거 참석했다

혼인신고 이후 약 10개월 만에 올린 결혼식!

윤계상
윤계상 ⓒ뉴스1 / 인스타그램

윤계상과 화장품 브랜드 논픽션의 대표 차혜영이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결혼식 현장에 반가운 얼굴들이 대거 참석해 큰 화제를 불러 모았다. 

지난 9일 윤계상과 차혜영 대표는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들은 코로나19로 인해 예정됐던 결혼식 날짜를 미루고 먼저 혼인신고를 한 뒤 법적으로 부부가 됐다.

마동석, 예정화, 정유미, god
마동석, 예정화, 정유미, god ⓒ뉴스1
윤계상-차혜영 부부의 결혼식 현장.
윤계상-차혜영 부부의 결혼식 현장. ⓒ인스타그램

뒤늦게 진행된 결혼식인 만큼 많은 이들이 더욱 뜨거운 축하를 보냈다. 9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결혼식 현장 사진에선 god 멤버인 박준형, 손호영, 데니안, 김태우를 찾을 수 있었다. 또한 영화 ‘범죄도시’로 인연을 맺은 배우 마동석과 그의 연인 예정화도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차혜영 대표와 가까운 절친으로 알려진 배우 정유미 또한 결혼식에 참석, 두 사람의 행복을 빌어줬다.  

한편, 지난해 결혼 발표 당시 윤계상은 팬카페를 통해 “아내가 될 사람은 좋은 성품으로 주변을 따뜻하게 만든다”며 “몸과 마음이 지쳤을 때 날 지켜주고 사랑으로 치유해 줬다. 정말 좋은 사람이라서 평생 함께하고 싶다는 확신이 들었다”고 진심을 밝힌 바 있다. 

황남경 기자: huffkorea@gmail.com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연예 #엔터 #결혼 #부부 #정유미 #마동석 #윤계상 #god #예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