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 장자연 사건 증언자로 나섰던 배우 윤지오가 '사망설'에 직접 입장을 밝혔다

윤지오 측근은 그의 SNS가 해킹됐다고 전한 바 있다.

배우 윤지오 
배우 윤지오  ⓒ뉴스1

 

최근 사망설에 휘말렸던 배우 윤지오가 ”현지 캐나다에서 신고 조치를 하는 중”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윤지오는 27일 인스타그램에 ”(신고가) 마무리가 되면 상황을 정리해서 말씀드리겠다”며 이같이 밝혔다.

그는 이어 ”가족은 물론 소중한 지인과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며 ”끝까지 공익제보자와 편견에 맞서는 분들과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를 표한다”고 전했다.

윤지오는 고 장자연 사건 제보자로 나섰다가 후원금 사기 의혹에 휩싸인 바 있다. 지난 24일에는 그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지오 가 부디 편하게 쉴 수 있게 부탁드린다”는 의미심장한 글이 올라오면서 일부 네티즌은 그의 사망설까지 제기했다.

의혹이 이어지자, 윤지오가 설립한 시민단체 측은 YTN에 ”윤지오의 어머니와 연락한 결과 SNS가 해킹당했고 신변에는 이상이 없다는 답을 받았다”고 해명한 바 있다.

윤지오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게시물, 현재 그의 인스타그램은 비공개 상태다. 
윤지오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게시물, 현재 그의 인스타그램은 비공개 상태다.  ⓒ윤지오 인스타그램

 

윤지오 27일 인스타그램 게시글 전문

현지 캐나다에서 신고 조치를 하는 중이어서

마무리가 되면 상황을 정확히 정리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족은 물론 소중한 지인과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하고 끝까지 공익제보자와 편견에 맞서는 분들과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를 표합니다.

정보통신망법 제70조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거짓의 사실을 들어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

7년 이하의 징역 , 10년 이하의 자격정지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

 

이인혜 에디터 : inhye.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장자연 #윤지오 #장자연 사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