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WSG워너비를 통해 더 뜨고 싶냐?” 질문에 윤은혜는 모두가 행복했으면 좋겠다는 바람과 함께 진심어린 응원을 보냈다

유일하게 버튼을 누르지 않은 한사람.

WSG워너비 멤버들의 바람을 진심으로 응원한 윤은혜.
WSG워너비 멤버들의 바람을 진심으로 응원한 윤은혜. ⓒMBC ‘놀면 뭐하니?’ 방송 화면 캡처

배우 겸 가수 윤은혜가 WSG워너비 멤버들의 소망을 진심으로 응원했다.

4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프로젝트 그룹 WSG워너비 멤버들이 얼굴 공개 이후 첫 대면식을 진행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유팔봉(유재석)은 멤버들을 향해 ‘WSG워너비를 통해 더 뜨고 싶다’라는 질문을 건넸고, 해당 질문에 무려 단 한명을 제외한 11명이 전부 버튼을 누르며 ‘더 뜨고 싶다’는 의견을 드러냈다. 

먼저 조현아는 “지금 정도에서 유팔봉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정도로 뜨고 싶다”라며 야망을 드러냈고, 박진주는 “세상 사람들이 나를 다 알았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WSG워너비를 통해 더 뜨고 싶다는 야망을 밝힌 멤버들.
WSG워너비를 통해 더 뜨고 싶다는 야망을 밝힌 멤버들. ⓒMBC ‘놀면 뭐하니?’ 방송 화면 캡처

이보람의 경우 “이게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한다”면서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하고 최선을 다할 거다. 그래서 이제는 ‘이보람’이라는 사람을 조금 더 많이 알렸으면 좋겠다”라고 간절함을 드러냈다.

특히 이보람은 빚을 청산하고 싶다는 바람을 내비치기도 했다. 이에 신미나(신봉선)는 그의 씨야 활동을 언급하며 “행사도 많이 했는데 빚이 있냐?”라고 물었고, 이보람은 “많다. 활동할 때 돈을 많이 못 벌어서 빚이 지금까지 남아 있다. 아빠 차도 오래돼서 바꿔드리고 싶다”라고 전했다.

라붐으로 활동 중인 소연은 “라붐이 지금보다 더 잘됐으면 좋겠고, 멤버들의 개인 활동이 더 많아졌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밖에도 자신의 노래를 모든 사람들이 알았으면 좋겠다거나, 방송을 틀면 나오는 사람이 되고 싶다거나, 큰 공연장에서 단독 공연을 하고 싶다는 등 각각 자신의 바람을 전한 WSG워너비 멤버들. 그러나 이들 중 유일하게 더 뜨고 싶지 않다는 뜻을 밝힌 사람은 바로 윤은혜였다.

멤버들의 소망을 듣다가 터져나온 눈물.
멤버들의 소망을 듣다가 터져나온 눈물. ⓒMBC ‘놀면 뭐하니?’ 방송 화면 캡처

윤은혜는 “내가 (버튼을) 안 눌렀다”라고 말한 뒤 갑작스레 눈물을 흘렸다. 멤버들의 간절한 소망이 마음으로 전해진 것. 좀처럼 눈물을 멈추지 못한 그는 “한 사람, 한 사람들의 바람이 진짜 소망이지 않냐. 그게 느껴졌다. 이 활동으로 모두가 더 잘되고 더 사랑받고 더 누리고 행복한 시간이었으면 좋겠다”라는 따뜻한 속내를 전했다.

 

서은혜 프리랜서 기자 huffkorea@gmail.com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놀면 뭐하니? #윤은혜 #WSG워너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