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결국 본인에게 돌아갈 것" 유재석이 악플러에게 경고의 메시지를 전했다 (놀면 뭐하니?)

지독하게 이어지는 악행.

유재석
유재석 ⓒ뉴스1 /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유재석이 악플러들에게 강력한 경고 메시지를 남겼다. 

MBC 예능 ‘놀면 뭐하니?’는 27일 유튜브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 날 라이브 방송에는 유재석을 필두로 신봉선, 정준하 그리고 이미주가 출연했다. 이들은 얼마 남지 않은 설 연휴 계획을 서로 물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편하게 대화를 나눴다. 

유재석
유재석 ⓒMBC '놀면 뭐하니?'

유재석은 시청자들에게 “궁금한 점이나 바라는 점이 있으면 댓글 부탁드린다. 저희가 의외로 댓글을 다 본다”고 말했고, 이어 신봉선은 “맞다. 못된 소리 하면 신고까지 한다. 그래야 속이 시원하다”고 악플에 대해 말문을 열었다.

이에 유재석은 “좋은 댓글도 많지만 악플도 있다. 그걸 보긴 하는데 그렇다고 기분이 상하진 않는다”라며 “악플을 남기라는 뜻은 아니다. 악플을 남기는 순간 본인도 본인 인생에 책임을 져야 한다”라고 일침을 놓았다. 

이어 “입에 담지 못할 욕을 하면 분명 본인의 인생에 영향을 끼칠 거다. 나쁜 소리는 꼭 나에게 돌아온다는 걸 명심해야 한다”라고 단호한 어투로 악플러들에게 경고했다. 

유재석은 “요즘엔 무탈하다는 말이 좋더라. 아무 탈 없는 한 해 보내시길 바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라”고 인사하며 라이브 방송을 마무리했다.

평소 좋은 말만 전하려 하고, 유순한 성품을 가진 유재석의 강경한 경고 메시지는 우리에게 큰 의미로 다가온다. 앞서 tvN ‘유 퀴즈 온더 블럭’에서도 유재석은 악플러들에게 일침을 가한 바 있다. 당시 그는 “악의적이고 나쁜 글을 쓰는 사람은 댓글이 본인의 인생을 만든다는 것을 아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황남경 기자: huffkorea@gmail.com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연예 #TV #엔터 #예능 #유재석 #인스타그램 #악플 #하하 #놀면뭐하니 #신봉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