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로세로연구소가 '양준일 재혼설'을 제기하며 전처라고 주장하는 여성과 인터뷰했다

가세연은 양준일이 재혼 이력을 속였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가수 양준일
가수 양준일 ⓒ뉴스1

가수 양준일이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에서 제기한 재혼설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양준일은 23일 스포츠경향에 가세연이 주장한 재혼 루머에 대해 “카카오 프로젝트 100에 올린 글이 내 심경”이라고 답했다. 재혼설이 사실인지, 가세연을 상대로 법적대응을 할 것인지에 대해서는 “매니저와 얘기해달라”고 했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 등지에서 ‘양준일이 첫 번째 부인과 몰래 낳은 딸이 고등학생’이라는 내용의 글이 유포됐다. 이에 양준일 측은 ”사실무근이며 법적 대응 등 문제 삼지는 않기로 했다”고 일축했지만, 가세연이 22일 그의 전 부인이라고 주장하는 인물과의 인터뷰를 공개하며 양준일이 거짓말을 했다는 의혹까지 제기했다.

가세연과 인터뷰한 여성에 따르면 그는 양준일과 1990년대에 결혼해 3년 정도 후 이혼했다. 그는 현재 양준일과 연락이 되지 않는다며, 현재의 아내가 양준일의 과거 결혼 사실을 알지는 모르겠다고 덧붙였다.

이에 양준일은 23일 카카오 프로젝트 100 개인 채널에 “내가 신사적이라고 해서 약하단 뜻은 아니다. 조용히 있는다고 할 말이 없는 건 아니다”라며 ”삶을 맘대로 다룰 순 없지만 말을 내뱉는 건 그렇게 할 수 있다.날 지지해줘서 감사하다. 팬이 돼 준 것에 감사한다. 빛이 온다는 걸 알고 있으므로 어둠도 즐길 수 있다”는 글을 적었다.

양준일이 이 같은 심경을 밝힌 가운데 소속사는 연락이 닿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가로세로연구소 #양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