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지금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높은 '좋아요' 수 기록 중인 게시물은 '달걀 사진'이다

카일리 제너의 기록을 가볍게 뛰어넘었다.

  • 김태우
  • 입력 2019.01.14 15:10
  • 수정 2019.02.06 16:06

인스타그램에서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게시물은 과연 무엇일까? 지난 13일 오전(미국 동부시간 기준)까지만 해도 이 기록은 모델 카일리 제너의 아기 손 사진이 보유하고 있었다. 그러던 13일 밤, 그 기록은 한 ‘달걀’ 때문에 완전히 깨지고 말았다. 

‘월드 레코드 에그‘(world record egg)라는 이름의 계정은 지난 4일 ”인스타그램에서 ‘좋아요’ 수로 세계 신기록을 세워보자. 현재 1위인 카일리 제너(좋아요 1천8백만 개)의 기록을 깨부숴보자!”라는 글과 함께 달걀 사진을 하나 게시했다.

이 사진은 게시된 지 단 9일 만에 좋아요 수 2천2백만을 돌파했다. 켄달 제너의 1천8백만 회를 가볍게 뛰어넘은 것이다. 현재는 2천3백만을 넘어 2천4백만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월드 레코드 에그’ 계정을 누가 운영하는지, 왜 세계기록을 깨고자 했는지는 알려지지 않은 상황이다. 

카일리 제너는 자신의 기록이 깨진 직후 패배를 인정할 수 없다는 듯 영상을 하나 공개했다. 이 영상에는 제너가 뜨거운 콘크리트 바닥에 날달걀을 깨는 장면이 담겨있다. 

한편, 계정 관리자는 이날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보내준 성원과 메시지에 감사드린다”라며 ”이게 끝이 아니다. 우린 이제 막 시작했다”라고 소감을 밝힌 바 있다. 

ⓒInstagram/world_record_egg

김태우 에디터: taewoo.kim@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소셜미디어 #달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