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21년 07월 17일 16시 33분 KST

'2번의 불륜 의혹' 우효광이 "제 행동, 이해받기 어렵다는 것 잘 안다"며 "남편, 아버지로서 품행에 신중을 기하겠다"고 약속했다

'사랑꾼', '우블리'라더니 포착된 의혹만 2번째다.

뉴스1/SBS
우효광-추자현 부부. 왼쪽 하단은 우효광이 추자현과의 결혼을 앞둔 2016년 말 여성인 친구와 손을 잡고 거리를 걷는 모습이다. 

배우 추자현의 남편인 중국 배우 우효광이 ‘불륜 의혹’에 결국 사과문을 발표했다.

우효광은 17일 웨이보를 통해 ”며칠 전 불거진 기사로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깊은 사과의 말씀 드린다”며 ”아무리 친한 친구 사이라도 행동에 주의가 필요한데 저의 경솔한 행동이 오해를 불러일으켰다”고 밝혔다.

우효광은 무릎 위에 여성을 앉힌 것에 대해 ”어떠한 설명으로도 이해가 어려우실 것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저도 영상 속 제 모습을 보고 많은 반성과 후회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SBS
2017년 결혼계약서 작성하는 추자현 우효광 부부 

그러면서, 우효광은 ”무엇보다 사랑만 받아도 부족함이 없을 자현씨를 속상하게 만들었다”라며 ”저희 부부를 아껴주시는 여러분들께도 걱정을 끼쳐드렸고, 어떤 말로도 저의 미안함을 표현할 길이 없다”고 말했다.

우효광은 마지막으로 ”앞으로 한 아내의 남편, 한 아이의 아버지로서 품행에 더욱 신중을 기하겠다”며 ”다시는 이런 일로 심려 끼쳐 드리는 일 없도록 하겠다”고 사과했다.

중국 소후 연예/뉴스1
자연스럽게 여성을 무릎 위에 앉히는 우효광 

15일 중국 매체 소후 연예는 우효광이 차를 타고 이동하는 과정에서 여성을 자연스럽게 무릎에 앉히고 여성 역시 편안하게 스마트폰을 하는 영상을 공개해 두사람이 불륜 관계가 아니냐는 의혹이 일었다.

그러나 ‘우블리’ ‘사랑꾼’ 이미지로 유명한 우효광의 관련 의혹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SBS
SBS '동상이몽2' 

추자현과의 결혼을 앞둔 2016년 말에는 여성인 친구와 손을 잡고 거리를 걷는 모습이 포착돼 불륜 의혹이 일었다.

2017년 우효광과 결혼한 추자현은 SBS ‘동상이몽2’에서 자신이 갑이고 우효광이 을임을 분명히 하며 결혼계약서를 작성했는데, ”이혼했을 때 집과 돈 모두 나의 것”이라고 경고한 바 있다.

 

곽상아 : sanga.kwak@huffpost.kr

[광고] 네스프레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