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원빈의 연기 활동 재개가 또 다시 불발됐다

제작비가 400억원이라는 드라마 ‘불가살’ 출연을 진지하게 논의했지만...

영화 ‘아저씨’를 끝으로 연기 활동을 멈춘 배우 원빈의 복귀가 또 다시 무산됐다.

23일 스타뉴스는 단독으로 원빈이 최근 드라마 ‘불가살’ 출연을 진지하게 논의했으나 결국 불발됐다고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원빈 측은 ‘불가살’의 기획과 대본의 완성도와는 별개로, 드라마로 복귀하는 데 부담을 느꼈다고 한다.

‘불가살’은 600년 동안 죽음과 환생을 반복하며 이를 모두 기억하는 여자와 600년 동안 죽지 못하는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총 제작비가 400억원에 달하는 대작이다.

원빈. 
원빈.  ⓒThe Chosunilbo JNS via Getty Images

원빈 소속사 이든나인 측은 보도 이후 ”정해진 작품이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측은 ”‘불가살’ 출연에 대해서는 확인드릴 말씀이 없다”고 전했다.

10년 째 연기 활동을 하지 않고 있는 원빈이기에, 그의 복귀작에는 많은 관심이 쏠릴 수밖에 없었다. 그간 노희경 작가의 드라마나 영화 ‘스틸 라이프’의 한국 리메이크작, 할리우드 영화나 이창동 감독의 영화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한다는 소문이 들려왔으나 모두 무산됐다.

원빈은 1996년 데뷔했으며, 드라마 ‘프로포즈‘, ‘꼭지‘, ‘가을동화’ 등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이후 영화 ‘킬러들의 수다‘, ‘태극기 휘날리며‘, ‘마더’ 등에서 열연했다.

김현유 에디터: hyunyu.kim@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배우 #드라마 #원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