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섯 명의 여성이 말하는 황홀한 오르가즘을 경험한 순간

클리토리스는 인간의 장기 중 유일하게 오직 쾌락을 위해 만들어진 특별한 기관이다.

여전히 여성의 오르가즘을 둘러싼 오해가 존재하고, 여성의 오르가즘은 신비한 것으로 여겨지고 있다.

연구에 의하면 오르가즘 차이는 존재한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일반적으로 이성애자 남성이 이성애자 여성보다 섹스 시 오르가즘을 훨씬 더 잘 느낀다고 한다. 또한레즈비언과 양성애자 여성은 이성애자 여성보다 오르가즘을 더 많이 느낀다고 알려져 있다.

″아직도 외음부를 가진 사람이 오르가즘을 느끼는 일이 더 힘들다고 믿거나, 여성이 오르가즘을 느끼기 위해 일종의 정신이 나갈듯한, 심리적 연결을 느껴야 한다고 믿는 사람이 많다”고 포티아 브라운, 뉴욕 거주 섹스 교육자는 말했다.

″이성과의 섹스에서 남성 성기(페니스) 중심적인 접근과 클리토리스에 대한 존중이 부족한 경우가 많다”고 브라운은 설명한다. 

″클리토리스는 인간의 장기 중 유일하게 오직 쾌락을 위해 만들어진 특별한 기관이다. 하지만 대부분 섹스를 할 때 그 부분을 잘 만지려고 하지 않는다. 클리토리스 찾기가 어렵다는 말은 진짜 웃긴 농담이다. 사이즈는 좀 더 작지만, 페니스랑 같은 위치에 있다” 

영화와 TV에서  여성의 오르가즘은 비현실적으로 묘사되고 있다. 또한 여성의 오르가즘이 일상 생활의 일부분이라기보다는 신비롭고 이해하기 힘든 것으로 표현된다. 기네스 패트로의 ”오르가즘 캔들” 같은 엽기적인 제품도 시중에 나와 있다.

 

ⓒKlaus Vedfelt via Getty Images

자위하기

″성교육 비디오를 쉬지 않고 본 적이 있는데, 두 여자가 나와서 자위하는 것이 환상적인 오르가즘을 느끼는 방법이라고 알려주더라고. 한 번도 해볼 생각을 못 했는데, 그걸 보고 용기를 내봤어. 그리고 시간을 들여 나 자신을 느끼며 진짜 잊지 못할 인생 최고의 오르가즘을 느꼈어. 모두에게 추천해” -수색스 거주, 29세 레이첼

 

수술 후 느낀 쾌락

″트랜스젠더로 살면서 많은 사람이 수술 후에 넌 더이상 오르가즘을 못 느낄 수도 있다고 말하더라고. 감정까지 잃을 수도 있다고 하더라. 수술 후 처음 섹스를 할 때는 진짜 긴장 됐어. 완전 다른 성기 구조를 갖게 되고, 혹시나 실수해서 다치면 어떡하지란 생각도 들고, 조금만 긴장하거나 방해물이 있어도 흥이 깨져버렸어”

″하지만 여러 번의 시도 끝에, 난 강한 진동력을 가진 바이브레이터를 구입했어. 정말 환상적이었어. 혹시 몰랐다면, 트랜스-여성도 애액이 나와. 그건 큰 위안이 되었어” - 허트포드샤이어 거주, 60세 제인

 

휴가를 떠나라

″난 항상 오르가즘을 느끼는 게 어려웠어. 특히 바쁘거나 스트레스를 받을 땐 더. 그러다 한 남자를 만나기 시작했고 우리는 약 10주 동안 사귀고 휴가를 함께 갔어. 미칠듯한 더위에 정말 맛있는 음식과 와인을 먹었고 나는 마침내 완전히 편안함을 느낄 수 있었어.” 

“그가 내 아래를 만졌고, 정말 마법같은 일이 일어났어. 오르가즘이 온몸을 지배하는 느낌! 그 순간 다른 무엇도 중요하지 않았어. 4년 후인 지금도 그 남자랑 만나고 있어” – 브라이튼 거주, 28세 클레어 

ⓒAliaksandra Ivanova / EyeEm via Getty Images

욕실의 은밀한 즐거움

″가장 기억에 남는 오르가즘은 약 15년 전, 18살 때 목욕 중 느꼈어. 욕실에서 긴 시간동안 부드럽게 몸을 풀었고, 절정에 도달하면 강하고 황홀할 거라고 생각했어. 정말 그랬어. 눈에서 별이 보이고 앞이 캄캄해졌지. 진짜 최고였어”

″하지만 잠시 후 발이 심하게 뭉쳐서 아픔이 밀려오면서 그 멋진 경험을 망쳤어” -런던 거주, 36세 알리스 

ⓒKlaus Vedfelt via Getty Images

애널 섹스 도전기

″내 파트너는 자기 애인들이 항문 섹스를 정말 즐겼다고 말해주었어. ‘말도 안 돼. 여자들은 그런 짓 안 해’라고 나는 말했지. 정말 뭘 모르고 한 소리였어.

처음엔 주저했지만 당시 엉덩이로 섹스 포지션을 실험해보는 중이었기에 도전해봤어. 평소에 애널 섹스는 정말 정말 정말 아프지만, 내 파트너는 경험이 아주 많았어. 일반적인 포지션이 아니라 내가 그의 위에 올라탔고, 5분 후 난 인생 최고의 오르가즘을 느꼈어. 바로 내 엉덩이에서. 

이거 정말 끝내줘!라고 소리치며 ‘여자들은 그런 짓 안 해’라고 했던 걸 사과했어. 여성들이여, 애널 섹스에 도전해보라. 여자도 항문에서 느낄 수 있어! 우-후” -런던 거주, 32세 해나

 

더 자유롭게

″자궁내막증을 앓으며 한동안 계속 우울했어. 어느 순간 더이상 섹스 라이프까지 망치지 말자고 다짐하며 근육을 릴렉스 하는 법, 내 몸 어디에 집중해야 할지 등을 연구했어. 결과적으로 상상만으로도 난 이제 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어. 자유롭게. 이제 섹스할 때마다 난 오르가즘을 적어도 한 번 이상 느껴”-버밍햄 거주, 35세

*일부 성명은 프라이버시를 지키기 위해 변경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허프포스트 영국판 기사를 편집했습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여성 #섹스 #오르가즘 #웰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