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관종같은 모습에 친해지기 싫었다” 마마무 휘인이 중학교 때부터 ‘찐친’ 화사의 강렬했던 첫인상에 대해 털어놨다

같은 꿈을 꾸며 우정을 키워나간 두 사람.

중학교 때부터 찐친 사이였던 마마무 휘인과 화사.
중학교 때부터 찐친 사이였던 마마무 휘인과 화사.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 방송 화면 캡처

그룹 마마무 멤버 휘인이 중학교 시절부터 ‘찐친’이었던 화사의 첫인상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

24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에서는 휘인이 출연해 화사와의 인상적이었던 첫 만남에 대해 이야기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휘인은 “화사와 중학교부터 찐친이었다. 같이 가수 오디션을 보러 다녔다”라고 운을 뗐다.

왠지 처음 만나자마자 바로 친구가 되었을 것 같은 두 사람. 그러나 당시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첫인상부터 달랐다고. 휘인은 화사의 첫인상에 대해 “처음 같은 반이 됐을 때 시키지도 않았는데 뜬금없이 혼자 사물함 앞에서 노래를 부르더라”며 “노래를 하니까 애들이 몰렸다. 그걸 보고 ‘쟤랑은 절대 친해질 일 없겠다’는 생각을 했다”라고 털어놨다.

강렬했던 화사와의 첫만남.
강렬했던 화사와의 첫만남.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 방송 화면 캡처

휘인은 “관종같은 모습이 싫었다”라며 “‘절대 친해지지 말아야지’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자기소개를 하고 쉬는시간에 앉아 있는데 화사가 나한테 먼저 다가왔다. 내가 마음에 들었는지 나랑 친해지고 싶다고 했다”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후 두 사람은 ‘가수’라는 같은 꿈을 나누며 가까워지게 됐다고. 그렇다면 당시 화사는 첫만남에서 휘인의 어떤 점이 친구로서 마음에 들었던 것일까.

같은 꿈을 나누며 친구가 된 두 사람.
같은 꿈을 나누며 친구가 된 두 사람.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 방송 화면 캡처

이에 대해 휘인은 “내가 전날 집에서 고데기를 하고 놀았는데, 아침에 지각을 해서 그 머리 그대로 학교에 갔다”라며 “겨울이라 목도리도 하고 갔는데, 한번만 휙 감은 상태였다. 그 모습이 마음에 들었다고 하더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마마무에서 화사와 함께 활동하며) 비즈니스 적으로 서로 부딪히는 부분도 많이 있었다”면서도 “서로에게 서로가 없었으면 (이 시간을) 못 버텼을 것 같다”라고 친구 화사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서은혜 프리랜서 기자 huffkorea@gmail.com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화사 #마마무 #떡볶이집 그 오빠 #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