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너라는 사람을 원해" 최고기가 유깻잎과의 재결합을 원한다고 밝혔다

최고기의 아버지, 유깻잎의 어머니 모두 재혼에 부정적이다.

최고기 유깻잎편 
최고기 유깻잎편  ⓒTV CHOSUN

유튜버 커플이었으나 이혼 후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 중인 최고기가 유깻잎에게 재결합을 제안하고 나섰다.

18일 방송되는 ‘우리 이혼했어요’에서는 최고기가 유깻잎에게 ”너라는 사람을 원하고 있다”며 재결합을 추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최고기의 재혼 의사를 듣자, 인연 끊을 줄 알라며 일어서버리는 최고기 아버지 
최고기의 재혼 의사를 듣자, 인연 끊을 줄 알라며 일어서버리는 최고기 아버지  ⓒTV CHOSUN

최고기는 이혼의 큰 원인이 되었던 자신의 아버지를 찾아가 재결합 의사를 밝히지만, 아버지는 ”넌 대체 아버지를 어떻게 생각하는 거냐? 재혼하면 너희들 앞에 안 나타난다”고 선언한다.

최고기의 아버지와 사이가 좋지 않았던 유깻잎의 어머니 역시 재혼에 부정적이다. 장모는 최고기에게 ”왜 재혼하려고 하나. 네가 노력한다고 해서 먹힐 것 같냐”라며 부정적 의사를 전한다. ”이제는 서로 사랑이 없다”고 했던 유깻잎은 최고기의 재혼 추진에 대해 어떤 의사를 밝힐까.

제작진은 ”각본이 없는 만큼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흘러갈지 제작진 또한 전혀 알 수 없다”며 ”방송을 통해 두 사람이 서로 알지 못했던 부분, 보지 못했던 내면들을 알아가고 이해하는 시간이 되기를 응원한다”고 전했다.

곽상아: sanga.kwak@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이혼 #우리 이혼했어요 #최고기 #유깻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