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21년 01월 18일 10시 41분 KST

'11년 연애·동거' 이하늘 박유선이 결혼 1년여만에 이혼하게 된 결정적 사유가 공개된다

"그동안의 사랑, 존경, 의리, 믿음이 모두 무너져 내렸어" - 박유선

TV CHOSUN
이하늘-박유선 

그룹 DJ DOC 출신의 이하늘과 전 아내 박유선이 왜 이혼하게 됐는지 결정적 사유가 공개된다.

18일 방송되는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서는 이하늘과 이하늘의 여동생, 그리고 박유선이 오랜만에 시간을 함께하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이 자리에서는 11년의 연애와 동거 이후 결혼 1년여만에 이혼하게 된 결정적 사유가 밝혀지는데, 제작진 예고에 따르면 악플이 큰 영향을 미쳤다. 결혼식을 한달 반 남겨둔 시점에서 결혼 기사가 뜨자 온갖 악플이 달렸는데, 이로 인해 이하늘이 크게 흔들렸다는 것.

TV CHOSUN
박유선 

박유선은 ”오빠가 법적 대응을 한다고 했고, 새벽에 오빠 주변의 사람들에게 모두 전화를 걸어 오빠를 좀 말려달라고 했었다”며 ”그 순간 좀 서러웠다”고 고백했다. 박유선은 ”(결혼식을) 11년 기다려온 내 인생이 가시밭길이 된 것 같아서 그동안의 사랑, 존경, 의리, 믿음이 다 무너져 내렸다”고 말하기도 했다. 이하늘은 ”내가 엄청 흔들리고 있었으니 나한테 믿음이 안 갔을 것”이라며 ”결국에는 나비효과처럼 (그 이후) 우리의 인생이 달라졌다”고 씁쓸해했다.

TV CHOSUN
이하늘 

제작진은 ”두사람이 이혼 후여서 가능한 깊은 대화를 통해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는 과정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더욱 공감이 가고 이해가 되는 부분이 클 것”이라며 ”희로애락이 있는 인생 이야기라는 점에서 시청자들 역시 치유와 위로를 받았으면 한다”고 전했다.

곽상아: sanga.kwak@huffpo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