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붐이 토니안과 1년 반 만에 헤어진 동거 경험을 밝히며 청소 궁합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토니 형이 나갔다. 내 눈치를 계속 보더라"

붐, 토니안
붐, 토니안 ⓒMBC에브리원/KBS2

붐이 토니안과 동거한 경험을 밝히며 청소 궁합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9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끝내주는 연애’에서는 ‘벼랑 위의 커플’ 코너 주인공으로 국제커플 박성민, 린지가 출연했다.

한국인 선생과 미국인 제자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동거한 지 6개월째라고 털어놨다. 그러나 같이 살면 좋은 점에 대해 쉽게 말하지 못했다. 박성민은 “(여자친구가) 청소를 안 해서 고민 상담을 신청했다. 제가 저녁에 퇴근하고 와서 엄청 잔소리한다. 린지는 따로 살겠다고 한다”라고 전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박성민은 퇴근하고 집에 돌아와 집 안이 지저분하다는 뉘앙스를 풍겼다.  스튜디오 패널들은 생각보다 깨끗한 집 상태에 의아해했다. 서로 생각하는 ‘깨끗함’ 정도가 달랐기 때문.

MBC에브리원 ‘끝내주는 연애’
MBC에브리원 ‘끝내주는 연애’ ⓒMBC에브리원

이에 붐은 “청소 궁합이 안 맞으면 힘들다. 저 정도면 깨끗하다. 성민 씨가 좀 더 예민한 거 같다”며 “예전에 저도 토니안씨랑 동거해본 적이 있다”고 자신의 동거 경험을 전했다. 이어 “토니안이 와인을 마시다가 쓰러져 누워있었다. 나는 문을 열고 들어갔는데 사건이 일어난 줄 알았다. 신고할 뻔했는데 보니까 와인이었던 거다. 너무 놀랐다”고 털어놨다.  

MBC에브리원 ‘끝내주는 연애’
MBC에브리원 ‘끝내주는 연애’ ⓒMBC에브리원

이은지는 “청소 궁합이 안 맞았던 거냐”고 재차 물었고 붐은 “1년 반 만에 헤어졌다. 토니 형이 나갔다. 내가 이야기 안 하고 직접 치워도 내 눈치를 계속 보더라”고 인정했다. 

그러면서 붐이 “담요나 옷가지가 바닥에 떨어진 걸 못 본다”고 깔끔한 성향을 드러내자 치타는 “토니 오빠가 나간 이유를 알겠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소윤 에디터 : soyoon.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동거 #토니안 #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