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2021년 05월 28일 17시 50분 KST

'화려한 세대교체' 엘렌 드제너러스의 '더 엘렌 쇼' 종영한 자리에 '켈리 클락슨 쇼'가 확정됐다

2022년 가을부터 ‘더 엘렌 쇼’ 대신 ‘켈리 클락슨 토크쇼’가 방영된다.

2003년부터 엘렌 드제너러스가 자신의 이름을 걸고 진행한 NBC 간판 프로그램 ‘더 엘렌 쇼’가 2022년 말에 종영을 알린 후 그 시간에 새로 방영할 프로그램이 결정됐다. NBC는 이 자리를 ‘아메리칸 아이돌’ 우승자로 이름을 알린 가수 켈리 클락슨이 맡게 될 거라고 발표했다. 2022년 가을부터 ‘더 엘렌 쇼’ 시간대에 ‘켈리 클락슨 토크쇼’가 방영된다. 

NBCUNIVERSAL
켈리 클락슨

켈리는 이미 ‘켈리 클락슨 쇼’를 성공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4월 27일에는 그의 쇼에 트와이스가 출연해 ‘크라이 포 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외에도 블랙핑크 로제, 세븐틴 등이 켈리 클락슨 쇼에 출연했다.

The Kelly Clarkson Show
켈리 클락슨 쇼에 출연한 트와이스

“2022년에는 켈리 클락슨 쇼가 우리의 주간 연예 스케줄의 하이라이트가 될 거다.” NBC 유니버설 로컬의 발라리 스타브 사장의 말이다. NBC 유니버설 신디케이션 스튜디오의 트레이시 윌슨은 ”켈리와 우리 제작진 모두, 모든 연령, 문화, 배경을 지닌 사람들에게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쇼를 만들기 위해 노력 중이다”라고 말했다. ”큰 계획을 짜고 있고, 앞으로 계속 낮방송을 책임지는 프로그램이 되길 기대하고 있다.”

 

 

 

 

 

 

*허프포스트 영국판 기사를 번역, 편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