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팬들은 공연을 마친 테일러 스위프트에게 샤워하라고 농담한 기자가 밉다

"테일러 스위프트를 인터뷰한 BBC1 머저리는 대체 누구야?"

테일러 스위프트 팬들은 영국식 ‘건조한 유머(dry humor)’를 별로 달갑지 않게 여기는 듯하다. 습기가 매우 높은 날일지라도 말이다. 

지난 일요일 BBC라디오1의 그렉 제임스는 웨일스 스완지에서 열린 ‘비거스트 위켄드(Biggest Weekend)’ 공연을 막 마치고 백스테이지에 돌아온 팝 슈퍼스타 테일러 스위프트에게 농담으로 ”지금 당장 샤워가 필요할 것 같은데요.”라고 말했다. 

스완지의 이날 날씨는 정말로 습했다. 스위프트는 무대에서 연속 6곡을 열창한 후 땀에 흠뻑 젖어 있었다. 스위프트는 제임스의 질문에 개의치 않다는 투로 대답했다.

″맞아요. 당신이 그런 소리 했다고 불쾌하지도 않아요. 지금 난리가 아니니까요. 최악의 상태죠.”

인터뷰는 농담으로 잘 마무리된 듯했지만 이를 본 스위프트 팬들은 매우 언짢았다. 스위프트 팬들이 못마땅하게 여긴다는 사실을 눈치챈 제임스는 그녀를 가리켜 ”유머감각이 풍부한 사람”이라는 내용의 글을 추가로 올렸다.

그러나 스위프트의 팬들은 그를 그리 쉽게 용서할 수 없었다. 그렉 제임스, 당신 때문에 테일러 스위프트 팬들이 아래처럼 야단입니다.

테일러 스위프트에게 샤워하라고 인터뷰한 사람을 제외한 모든 사람들에게.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렉 제임스, 땀에 젖은 스위프트가 깨끗이 씻은 당신보다 훨씬 더 훌륭합니다.

테일러 스위프트를 인터뷰한 BBC1 머저리는 대체 누구야?? 그녀에게서 냄새가 난다는 소리를 하고 싶어 샤워하라고 한 것 아냐? 미쳤어?!

2년 만의 첫 인터뷰에서 스위프트에게 샤워가 필요하다고 한 기가자 있다니... 맙소사.

제임스, 당신이 스위프트에게 샤워하라고 했다고요? 그런 게 영국인 다운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전 세계가 보고 있다는 걸 기억하세요. 예의는 지켜야죠. 

그렉 제임스가 테일러 스위프트에게 샤워하라고 말했다. 내게 영국 남성과 절대로 사귀지 말아야 할 이유를 제공했다.

스위프트 보고 샤워하라? 모두 땀을 흘린다. 농담으로 한 말이라는 건 이해하지만 나를 포함한 많은 사람에게는 언짢은 순간이었다. 2년 만의 첫 인터뷰 도중에 그런 질문이 나오다니. 자기의 툭 튀어나온 배는 어떻고.

*허프포스트US의 글을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영국 #셀러브리티 #트위터 #테일러스위프트 #유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