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모자도 안 썼는데…” 탁재훈이 손예진-현빈·BTS와 같은 비행기를 탔으나 아무도 못 알아봤다며 설움을 토로했다

유학 중인 딸을 만나기 위해 미국을 다녀왔다.

유학 중인 딸을 만나기 위해 미국을 다녀온 탁재훈.
유학 중인 딸을 만나기 위해 미국을 다녀온 탁재훈.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 화면 캡처

방송인 탁재훈이 손예진-현빈 부부, BTS(방탄소년단)과 같은 비행기를 탔으나, 아무도 자신을 못 알아봤다며 설움을 토로했다.

3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최근 유학 중인 딸을 만나기 위해 미국을 다녀온 탁재훈의 근황이 전해졌다. 이날 이상민은 “탁재훈이 딸을 만나러 갈 때는 (신혼여행을 떠나는) 손예진-현빈 부부와 같은 비행기를 탔다”라고 운을 뗐다.

갈 때는 손예진-현빈 부부, 올 때는 BTS와 같은 비행기를 탄 탁재훈.
갈 때는 손예진-현빈 부부, 올 때는 BTS와 같은 비행기를 탄 탁재훈.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 화면 캡처

이어 그는 “올 때는 방탄소년단과 같은 비행기를 탔는데, 문제는 아무도 탁재훈을 알아보지 못했다”라고 폭로했다.

이에 탁재훈은 “너무 완벽한 스케줄이었다”면서도 “심지어 모자도 안 쓰고, 그렇게 다녔는데도 나를 아무도 모르더라. 한편으론 섭섭했다”라고 털어놨다. 김준호가 “(연예인들은) 공항 패션 이런 게 찍히지 않냐”라고 묻자, 탁재훈은 “그런 거 없었다”라며 씁쓸하게 답했다.

자신을 알아 보는 사람이 없었다며 설움을 토로했다.
자신을 알아 보는 사람이 없었다며 설움을 토로했다.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 화면 캡처

이를 들은 이상민은 “심지어 탁재훈은 손예진-현빈 부부를 따라 나가다가, 혼자 무작위 심사에 걸렸다”라며 폭로를 이어갔다. 탁재훈은 “유일하게 미국에서 날 알아본 건 딸이었다. 핏줄밖에 없더라. 하지만 공항에 마중 나온 건 아니었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서은혜 프리랜서 기자 huffkorea@gmail.com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탁재훈 #신발 벗고 돌싱포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