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21년 10월 22일 07시 33분 KST

빅뱅 태양이 남산 둘레길 산책 도중 난데없이 공작새를 만났고,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 제작진까지 소환했다

산책 중 공작새를 만날 확률은....?

뉴스1 / 태양 인스타그램
빅뱅 태양 / 태양이 산책길에서 마주친 동물 

그룹 빅뱅의 태양이 남산 둘레길 산책 도중 갑자기 공작새를 마주쳐 화제가 되고 있다.

20일 태양은 인스타그램에서 ”엥? 뭐지..?”라는 문구와 함께 산책길에 마주친 동물을 영상으로 찍어 올렸는데, 당황스럽게도 이 동물은 공작새다.

마치 사람처럼 자연스럽게 남산 둘레길을 산책 중이었던 공작새를 보고 사람들은 당황할 수밖에 없었는데, 진귀한 영상은 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 제작진까지 소환했다.

태양 인스타그램
산책 중 마주친 동물 

‘세상에 이런일이’ 제작진이라는 한 네티즌은 ”공작을 보신 공원이 어디인지 기억하실까요?”라고 물으며 ”저희가 현장으로 가보려고 하는데 공유해 주시면 취재해 보려고 한다”라고 말했다.

알고 보니, 이 공작새는 한 유튜버가 키우는 반려 공작. 이 유튜버는 수년 전부터 공작새를 반려동물로 키우고 있었고 이들의 주요 산책 코스 중에 남산이 포함되어 있었던 것이다.

관련 소식이 큰 화제가 되자 보호자도 직접 등판했다. ‘공작새 주인‘임을 밝힌 네티즌은 ‘세상에 이런일이’ 제작진에게 댓글을 달아 ”괜히 고생하실까 봐 미리 말씀드린다”라며 ”개인적 사정으로 방송은 못 한다”고 밝혀 아쉬움을 안겼다.

배우 민효린과 2018년 결혼한 태양은 현재 아내의 출산을 앞두고 있다.

 

곽상아 : sanga.kwak@huffpo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