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HOT!] 왕대륙, '열애설' 강한나에 응답..아이스버킷챌린지 영상

가수 션이 시작한 챌린지가 해외로 진출했다.

왕대륙이 강한나의 부름에 응답했다. 아이스버킷 챌린지 의리가 이 정도다.

왕대륙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이스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한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서 왕대륙은 얼음물을 스스로 끼얹고서 카메라를 향해 멋지게 웃고 있다.

특히 그는 별다른 메시지나 코멘트 없이 영상과 함께 강한나를 태그해 올려 눈길을 끈다. 전날 강한나는 아이유의 지목을 받아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했고 다음 주자로 왕대륙을 언급했다.

ⓒInstagram/taluwang

강한나와 왕대륙은 3차례나 열애설에 휩싸인 사이다. 일본 오사카의 한 테마파크, 대만의 수산시장, 로마의 바티칸 등 해외 여러 곳에서 다정한 모습이 목격돼 국내외에서 열애설이 불거졌다.

ⓒInstagram/khanna

그러나 양측은 그 때마다 ”친한 친구 사이다. 단 둘만 있었던 게 아니라 친한 지인들과 함께였다”며 강력하게 스캔들을 부인한 바 있다.

강한나와 왕대륙은 드라마 ‘귀치등징목야궤사’를 함께 찍으며 친분을 나눈 걸로 알려졌다.

한편 왕대륙은 영화 ‘나의 소녀시대‘, ‘청춘로드‘, ‘영웅본색4’ 등으로 국내 팬들에게도 유명한 중화권 스타다. 강한나는 ‘엄마‘,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등에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열애설 #왕대륙 #루게릭병 #아이스버킷 챌린지 #강한나 #2018 아이스버킷 챌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