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데뷔 10주년 맞은 수지가 자작곡 '오, 러버(oh, lover)'를 공개했다

작사 수지, 작곡 수지, 노래 수지다.

데뷔 10주년 맞은 수지가 자작곡 '오, 러버(oh, lover)'를 공개했다.
데뷔 10주년 맞은 수지가 자작곡 '오, 러버(oh, lover)'를 공개했다. ⓒ카카오tv

가수 겸 배우 수지가 자작곡 ‘오, 러버’(oh, lover)를 발표했다.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는 수지는 오는 23일 카카오TV를 통해 팬들과 만나는데, 이 때 공연할 자작곡을 유튜브로 미리 공개했다.

22일 공개된 영상 속 수지는 싱그럽고 푸르른 꽃밭에 앉아 기타를 연주하며 직접 작사, 작곡한 노래를 부르고 있다.

이번 자작곡은 수지가 팬들에 대한 감사를 전하기 위해 준비한 곡으로, 사랑에 빠진 이의 시선으로 바라보는 아름다운 세상을 노래한다. 수지의 깨끗하고 청아한 음색과 서정적인 멜로디가 잘 어울어지는 모습이다.

선공개 영상 속 가사 자막은 수지가 영상을 보게 될 팬들을 생각하며 한 글자 한 글자 직접 적은 것이라고 한다.

기타를 치는 수지.
기타를 치는 수지. ⓒ카카오tv

수지는 오는 23일 오후 7시 카카오TV를 통해 생중계되는 수지 데뷔 10주년 언택트 팬서트 ‘수지: 어 템포’(Suzy: A Tempo)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국내와 북미 지역에 독점 라이브로 공개되며, 일본에서는 니코니코 라이브, 그 외의 해외 지역에서는 원더케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수지 #K-p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