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수지는 소아암 환자들을 위한 기부를 5년째 이어오고 있다

지난 8월에는 수재민들을 위해 소속사에도 알리지 않고 기부했다.

배우 수지가 18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열린 한 글로벌 뷰티 브랜드의 포토콜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0.1.18
배우 수지가 18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열린 한 글로벌 뷰티 브랜드의 포토콜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0.1.18 ⓒ뉴스1

수지가 1억원을 또 기부했다.

불교계 장기기증 단체 생명나눔실천본부(이사장 일면스님)는 최근 가수 겸 배우 수지(본명 배수지)가 소아암 환자들을 위해 1억원을 기부했다고 22일 밝혔다.

생명나눔실천본부에 따르면 수지는 지난 2016년부터 꾸준히 난치병·소아암 환자들을 위한 치료비를 지원했다. 뿐만 아니라 독거 어르신 등 경제적으로 어려운 소외계층을 위한 후원도 계속해왔다.

생명나눔실천본부 측은 ”그동안 수지가 후원한 기부금으로 백혈병, 소아암 등 난치병으로 고통 받는 환자들을 위한 생명나눔기금을 조성했다”며 ”앞으로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환자들을 발굴하여 수지의 이름으로 치료비를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수지의 기부는 한두번이 아니다.

올해 수지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서, 또 갑작스러운 폭우 때도 기부를 했다. 수재민들을 위해서는 소속사에도 알리지 않고 1억원을 기부했다. 

수지는 또 저소득 아동·청소년을 위한 기부에도 빠지지 않았다. 최근 발행한 랑콤 뷰티북 판매금은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들을 위한 생리대 구입을 위해 썼다.

그 스타에 그 팬이다. 수지의 팬들도 기부에 동참하고 있다. 팬들은 연말이면 자발적으로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모아 기부한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미담 #기부 #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