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슈스케' 출신 임도혁이 2살 연하 피아니스트 조우리와 올 가을 결혼한다

음악을 매개로 소통했다.

피아니스트 임도혁
피아니스트 임도혁 ⓒ뉴스1

Mnet ‘슈퍼스타 K6’ 출신 가수 임도혁이 2살 연하 피아니스트 조우리와 결혼한다.

OSEN은 24일 임도혁이 조우리와 올해 가을 결혼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구체적 일정은 아직 잡지 않았지만, 10월이나 11월을 염두에 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임도혁 소속사 빅포엔터테인먼트도 임도혁의 결혼 소식을 알리며 ”이미 상견례를 마쳤다”고 전했다.

임도혁은 최근 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에 예비신부와 함께 출연해 결혼소식과 열애 과정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방송에서 두 사람의 만남이 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시지로 시작됐다고 밝혔다.

임도혁은 이날 뉴스1에 ”결혼 준비를 다 마친 상태다. 식만 올리면 된다”며 ”(조우리와) 1년 6개월 연애 기간 동안 한 번도 싸우지 않았다. 여자친구가 거침없는 성격인데 여러 부분이 잘 맞았다. 그러면서 결혼을 결심했고, 최근에 양가 부모님께 허락을 받았다. 여자친구가 함께 해줘서 고맙다”고 말했다.

조우리도 같은날 엑스포츠뉴스에 ”도혁 오빠와 10월 쯤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아직 정확하게 날짜를 정하지 않았지만 결혼 준비를 거의 다 많이 한 상태다”라며 ”너무너무 행복하다”는 심경을 전했다.

임도혁은 2016년 ‘슈퍼스타K6’ TOP3 출신 가수다. 조우리는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로, 재즈그룹 샘샘트리오로도 활동 중이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결혼 #피아니스트 #조우리 #슈퍼스타 k #임도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