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2021년 09월 24일 17시 50분 KST

'할리우드 드림팀' 크리스 프랫, 안야 테일러 조이, 잭 블랙 등 초특급 배우들이 닌텐도 '슈퍼마리오' 영화에 출연한다

배우 크리스 프랫이 슈퍼 마리오 역을 맡는다.

AP
자료사진

 

닌텐도 ‘슈퍼마리오’ 애니메이션 영화에 초특급 배우들이 성우로 출연한다.

Gregg DeGuire via Getty Images
크리스 프랫

 

배우 크리스 프랫이 빨간 모자를 쓴 유명한 게임 캐릭터 마리오 역을 맡는다. 찰리 데이가 마리오의 형제 루이지 역을 맡아 크리스와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배관공인 마리오와 루이지는 일본 닌텐도사의 대표 게임 캐릭터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다.

또 넷플릭스 ‘퀸스갬빗’으로 유명한 안야 테일러 조이도 피치 공주 성우로 참여한다. 피치 공주는 슈퍼마리오 시리즈의 전통적인 여자 주인공이다. 이번 작의 빌런은 잭 블랙이 성우를 맡아 기대를 더욱 모으고 있다. 마리오는 피치 공주를 구하기 위해 빌런과 마주한다. 

 

Jean Baptiste Lacroix via Getty Images
안야 테일러 조이

 

이번 작에는 슈퍼마리오 등장인물 외 닌텐도의 인기 캐릭터가 다수 등장할 예정이다. 배우 및 코미디언 세스 로건이 또 다른 인기 캐릭터 동키콩 역의 목소리를 담당한다. 

이번 영화는 닌텐도와 유니버셜 스튜디오가 공동 투자했다. 2022년 12월 21일 개봉 예정이다. 영화 제작자 크리스 멜라단드리의 ‘일루미네이션 레이블’이 제작한다. 

BrendanHunter via Getty Images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버라이어티에 따르면 멜라단드리는 ”마리오와 루이지는 전 세계 대중문화에서 가장 사랑받는 영웅이다”라고 말했다. ”닌텐도와 함께 환상의 세계를 만들고 애니메이션을 통해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을 수 있는 일에 참여하게 돼 영광이다.”

제작사는 캐릭터에 딱 맞는 배우들로 캐스팅했다고 발표했다. 

″게임으로 익숙한 캐릭터들을 화면 속에 생생히 살릴 생각이다.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영화가 될 거다. 기존의 게임 팬들은 물론이고 게임을 접한 적 없는 사람도 즐길 수 있는 영화를 만들겠다.” 영화 제작사의 말이다. 

 

 

 

 

 

 

안정윤 에디터:  jungyoon.ahn@huffpo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