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수 성시경이 '층간소음 가수 S'였고 "앞으로 더욱더 조심하겠다"라고 약속했다

피해 입은 이웃과 팬들에게 사과한 성시경.

가수 성시경.
가수 성시경. ⓒ뉴스1

‘층간소음 가수 S’는 성시경이었다. 

19일 성시경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기사가 ‘드릴 말씀 없다’ ‘곧 이사 간다’ 이렇게 나서 괴로워 하다가 글을 올립니다. 그럴 리가 있나요”라며 최근 논란이 된 ‘층간소음 가수 S’가 자신이었음을 밝혔다.

성시경은 ”이웃분께는 그날 직접 가서 너무 죄송하다고 사과드렸고 다행히도 잘 들어주셔서 더욱더 주의를 기울이기로 약속드렸어요”라고 알리며 ”고생해 주는 밴드 멤버들 식당가려다 코로나도 있고 집에서 저녁 만들어 대접했는데 다들 음악 듣자고 늦은 시간 1층 TV로 유튜브 음악을 들은 게 실수였어요”라고 설명했다.

”가수라고 매일매일 음악을 크게 듣지는 않는다”라는 성시경은 ”앞으로 더욱 더 조심할 거예요. 의자 끄는 소리 안 나게 소음 방지 패드도 달고 평생 처음 슬리퍼도 신고 거의 앞꿈치로만 걷고 생활도 거의 2층에서만 하려 하고 노력하거든요. 함께 쓰는 공동 주택이니까 이웃을 생각하며 서로 배려하고 당연히 더욱 조심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진짜 더 신경 쓰고 조심하겠습니다. 이웃분께 제일 죄송하고 팬분들께도 미안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뽐뿌에는 가수 S의 층간소음을 폭로하는 글이 올라왔다. S의 아랫집에 산다는 네티즌은 ”광고에 저 연예인 나올 때마다 TV 부숴버리고 싶다. ‘잘 자’라고 하더니 잠을 못 잔다”라고 하소연했다.

도혜민 에디터: hyemin.do@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연예인 #엔터 #인스타그램 #성시경 #층간소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