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 설리 친오빠가 '동생 이용해 음란한 행동한 점 죄송하다'며 돌연 사과문을 올렸다

앞서 자신을 설리 친구라고 주장한 네티즌들과 설전을 벌였다.

설리
설리 ⓒMBC

 

설리 친구 추정 네티즌들과 설전을 벌였던 설리 오빠가 돌연 SNS에 사과문을 올렸다. 이 과정에서 동생을 향한 관심을 악용해 부적절한 행동을 했다고 돌연 실토해 이에 대한 내막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설리 친오빠 인스타그램
설리 친오빠 인스타그램 ⓒ설리 친오빠 인스타그램

 

설리 오빠 최모씨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난 시간 동안 동생 친구분들에게 일방적으로 폭력적인 태도로 대한 것, 많은 언쟁이 오가면서 폭력적인 언행과 불순한 태도를 보인 점, 저로 인해 루머 확산이 조장된 사실을 방관했던 것, 동생 친구들에게 내비친 점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그러면서 ”저희 가족은 동생과 연락을 끊은 지 상당한 시간이 흘렀다”며 ”친구들에게 누명 아닌 누명을 씌우게끔 언행한 점 죄송하다”고 했다.

그는 또 ”팬들과 대중의 관심을 악용해 음란, 불순한 행동을 한 점은 저의 불찰”이라면서 ”앞으로 반성하고 살겠다”고 덧붙였다.

사건의 발단은 지난 10일 방송한 MBC ‘다큐플렉스-설리가 왜 불편하셨나요?’였다. 이날 방송에선 설리 모친이 출연해 고인과의 생전 관계에 대해 언급했는데, 방송 후 자신을 설리 친구라고 주장한 일부 네티즌들이 모친을 겨냥한 폭로성 글을 올려 논란이 됐다. 

이들은 자신의 SNS를 통해 ”어떻게 당신께서는 아직까지도 그렇게 말씀을 하실 수 있는지 참 놀랍고 씁쓸하고 슬프다”, ”이번 다큐는 ‘최진리‘가 아닌, ‘최진리의 엄마’ 다큐”라고 지적했다. 연이은 폭로글에 설리 오빠 최씨는 ”말 함부로 하지 마라”며 강하게 반박한 바 있다. 

 

이인혜 에디터 : inhye.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악플 #설리 #악성댓글 #다큐 플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