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기묘한 이야기' 시즌 3가 오는 7월 공개된다

'기묘한 이야기'가 시즌 3로 돌아온다.

  • 김태우
  • 입력 2019.01.02 13:27
  • 수정 2019.01.02 13:38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가 시즌 3 공개일을 확정했다. 

넷플릭스가 지난 1일 공개한 영상에는 1985년 새해 전야 방영된 ABC ‘딕 클라크스 뉴이어스 로킹 이브’의 한 장면이 담겨 있다. 

새해를 단 30초 남기고 진행자가 ”역사상 가장 많은 관중이 모인 가운데...”라고 말하는 순간 영상은 ‘지지직’ 소리를 내며 다른 화면으로 넘어간다. 이때 화면이 비춘 문장은 ”파랑이 노랑과 서쪽에서 만났을 때”(When Blue and Yellow Meet in the West). 

ⓒNETFLIX

″파랑과 노랑이 서쪽에서 만났을 때”라니 도대체 무슨 뜻일까? 그 의미는 지난해 7월 공개된 특별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었다.

이 영상에는 시침이 파란색, 분침이 노란색인 시계가 잠시 등장한다. 파랑(시침)과 노랑(분침)이 서쪽에서 만난다는 건 오후 9시를 의미하는 것으로 추측된다. 이는 시즌 3가 오후 9시에 공개된다는 뜻일 수도, 오후 9시에 큰 사건이 발생한다는 의미일 수도 있다. 

ⓒNETFLIX

‘기묘한 이야기 시즌 3’는 일레븐과 친구들이 마인드 플레이어(Mind Flayer)와 대결한 지 약 1년 뒤의 이야기를 그린다. 아이들은 마인드 플레이어를 완전히 격퇴한 줄 알지만, 마인드 플레이어는 뒤집힌 세계 속 호킨스에 또다시 등장하며 귀환을 예고한다. 

윌은 마인드 플레이어를 완벽히 벗어난 걸까? 일레븐은 과연 뒤집힌 세계의 문을 완벽히 닫아버렸을까? 더스틴은 사랑을 찾을 수 있을까? 모든 대답은 총 8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기묘한 이야기 시즌 3’에서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NETFLIX

‘기묘한 이야기 시즌 3’은 오는 7월 4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김태우 에디터: taewoo.kim@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드라마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