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2021년 05월 07일 16시 28분 KST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 시즌4 티저가 공개됐다. 과연 베일에 가려진 일레븐의 과거가 공개될까? (영상)

티저를 보면 연구소에서 수상한 일이 벌어지고 있다는 걸 추측할 수 있다.

Netflix
기묘한 이야기

 

드디어 넷플릭스 인기 오리지널 콘텐츠 기묘한 이야기의 시즌 4 티저가 공개됐다. 아래 영상에서 확인해 보자. 

 

 

밀리 바비 브라운이 연기하는 일레븐은 남다른 능력을 가진 수수께끼의 인물이다. 이번 티저에서는 일레븐의 어린 시절 어두웠던 과거가 일부 담겨 기대를 모은다. 시즌 4에서 일레븐의 과거가 얼마나 자세하게 밝혀질지 벌써부터 화제다. 영상의 배경은 호킨스 국립 연구소이며 시즌 1에서 세상을 떠난 걸로 추정되는 마틴 브레너 박사의 복귀도 슬쩍 암시한다.

영상 속에서 브레너 박사는 ”오늘은 여러분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것이 있어요”라고 무지개 줄무늬가 있는 섬뜩한 방에서 똑같은 옷을 입은 아이들에게 말한다. 아이들은 즐겁게 게임을 하고 있지만, 연구소에서 수상한 일이 벌어지고 있다는 걸 추측할 수 있다.

원래 기묘한 이야기의 새 시즌은 작년에 확정됐지만 코로나19 대유행으로 촬영이 연기됐다. 아직 시즌 4의 정확한 방영일은 나오지 않았다. 넷플릭스는 ”쇼가 촬영 재개됐다”고만 밝혔다. 기묘한 이야기는 전 세계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성공적인 1,2,3 시즌에 이어 그 어느 때보다도 새 시즌을 기대하는 사람이 많다. 2019년, 기묘한 이야기 시즌 3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 중 가장 많은 시청률을 기록한 바 있다. 이후 위쳐, 브리저튼이 이 기록을 앞섰다. 

 

Netflix
기묘한 이야기-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의 제작자 더퍼 형제는 성명을 통해 ”기묘한 이야기 시즌 4′ 제작이 현재 진행 중이다. 또 호퍼 박사의 복귀를 발표하게 되어 더욱 흥분된다”고 익숙한 인물의 깜짝 등장을 알렸다. ”새로운 기묘한 일들이 일어나고 숨겨진 과거와 모든 미스터리를 이어줄 실마리가 드러날 예정이다.”

짐 호퍼 역의 배우 데이비드 하버는 피플에 ”기묘한 이야기의 어린 아역들이 시간이 흘러 성장하는 모습을 바라보는 게 정말 감동적이다”라고 말한 바 있다. 

Netflix
기묘한 이야기 중 짐 호퍼 역의 하버
 

 

 

 

*허프포스트 미국판 기사를 번역, 편집했습니다.